자체발광 낄

브이센터 태권브이 아이와 갈만한 곳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브이센터 태권브이 아이와 갈만한 곳

자체발광 낄 2021. 2. 14. 12:14
728x90
반응형

브이센터(로보트 태권브이)남자 아이와 갈만 한곳으로 딱인듯^^



 

 

브이센터에 있는 스테이지28 레스토랑과 주변을 찾아보니 설연휴라서 문을 여는 곳이 별로 없었다 그래서 아침부터 마트 연곳을 찾아서 유부초밥과 오뎅을 사와서 도시락을 쌌다

역시 유부초밥은 요리못하는 요린이도 쉽게 할수있는 음식이라 좋다ㅎㅎㅎ
스테이지 28카페는 영업중이었다^^







 

 

주차를 하고 나오자 어마한 태권브이 로봇이 우리 가족을 반겨줬다 우~~와 멋진데ㅎㅎㅎ

오른쪽은 스테이지28 레스토랑&카페가 있고 왼쪽은 브이센터가 있다
이곳에 서보라니 한 놈은 벌써 신나서 다른곳으로 갔다 같이가~~~ㅎㅎㅎ






 

 

입구에 들어서기 전부터 로봇들이 하하형제의 눈을 호강시켜준다 헬로카봇세대이지만 태권브이도 좋아하는 하하형제~~
입구전부터 신이났다 ㅎㅎㅎ







 

 

입구에 들어서면 체온을 재고 방명록을 남긴후
아이들에게 뽑기를 하게 해주신다
첫째는 태권브이 뺏지 당첨!
둘째는 로봇 한번 더 타기 당첨!ㅎㅎㅎ

움직이는 로봇을 탈수있는곳에 입장료 소인권을 내면 로봇을 한번씩 타게 해준다
하하형제 좋겠다^^
동전같은것도 주는데 그건 오락게임할때 필요~!!






 

 

강동 브이센터
주말에는 오전 11:00~18:00까지이다
(평일에는 휴무중으로 확인이 필요)
성인은 10,000이고 유아25,000(24개월 미만은 무료) 현재는 유아가 15,000원으로 할인중이다

주차는 무료주차^^ 당일 재입장이 가능하다
정말 맘에 든다ㅎㅎㅎ

전부터 오고 싶었는데 25,000원을 다주고 오기에는 넘 비싼거 같아서 매번 미루다
이번에 할인을 한다고 해서 오게 됐다 ㅎ







 

 

상영시간을 잘 체크해놨다가 보러가는것도 좋을것 같아서 찰칵했다ㅎㅎㅎ
양말이 필요한가본데 우리 가족은 다 양말을 신고와서 패스~~
아마도 여름에 필요하지 않을까?싶다ㅎㅎㅎ






 

 

대형 레고가 있는 곳으로 들어가기전 오른쪽에 피규어들이 있어서 잠시 구경^^

브이센터에 오기전 하하형제에게 브이센터에는 장난감이랑 뽑기하는곳이 있을건데
아빠,엄마는 해주지 않을거니 떼를 쓰지 말것을 약속했었다

다행히 떼를 쓰지않고 하하형제가 아이쇼핑만 해서 감사했다ㅋㅋㅋㅋ이쁘니들^^





 

 

대형 레고들이 가득한곳~
대형 레고를 하기 위해선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한다 옆 신발장에 신발을 넣고 서둘러 입장을 했다ㅋㅋㅋㅋㅋ
이곳에서 한시간 이상을 논듯하다

신이나서 집을 짓고 부수고를 반복하고 오픈시작 11시에 맞춰서 갔더니 역시나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너무 감사하고 좋았다
이런곳은 무조건 오픈전에 가야한다 필수^^







 

 

대형 레고가 있는 왼쪽 통로 뒤쪽으로 들어가면 아이들이 맘껏 놀수있는 놀이방이 꾸며져있다

터치 스크린이 있는 볼풀장과 1층2층으로 부엌놀이와 여러가지 아기자기한 장난감이 있는 곳이 있다
좀 놀다가 다른곳에도 가보고 싶다고 일어서는 하하형제^^ ㅎㅎㅎ







 

 

이곳은 책을 보기도 하고 처음에 들어올때 받은 동전으로 오락도 할수있다
은근 게임이 어렵다ㅎㅎㅎ
좀더 커야 더 잼나게 할수있을것 같다
초등학교 형아들 전용 게임기?ㅎㅎㅎ





 

 

그림을 색칠해서 스캐너로 옮기면 화면에 본인이 색칠한 그림이 퐁하고 나온다ㅎㅎㅎ

첫째가 자기는 문어 백마리를 나오게 하겠다고 하길래
나는 백마리를 색칠하는줄 알았다 ㅎㅎㅎ
그런데 색칠한 문어를 반복해서 스킨하는거 아닌가?

신랑님이랑 둘이서 " 와~~~이런 생각을?"
하면서 감탄을 했다ㅋㅋㅋㅋ역시 고슴도치 부모^^
이것도 사람들이 없었기에 이런게 가능했다ㅎㅎㅎ






 

 

격납고에서는 태권브이 로봇도 볼수있고 입장료 소인권을 내면 움직이는 로봇도 이렇게 탈수있다
하하형제는 혼자타기에는 위험해서 우리 부부도 함께 탔다 ㅎㅎㅎ

덕분에 온가족이 잼났다
한번 더 로봇타기로는 첫째와 신랑님이 한번 더 타기로 결정^^







 

 

브이센터는 당일 재입장이 가능해서 잠시 점심을 차에서 먹고 오기로 결정했다

별거 아닌 유부초밥과 오뎅국을 먹으며 연신 맛있다고 최고라고 해주는 신랑님과 하하형제에게 어찌나 고맙고 흐뭇하던지 ㅎㅎㅎ

보기만 해도 배부르면 다이어트가 될텐데 그렇지 못한 엄마이기에 또 폭식!ㅋㅋㅋㅋ

둘째가 먹는 모습이 넘 사랑스러워서 찰칵!
요며칠 과감히 팬티만 입혀서 돌아다녔는데 실수도 안하고 너 정말 최고! 신기방기ㅋㅋㅋ

2021/01/30 - [육아 정보] - 5살아기 기저귀떼기







 

 

 

점심을 맛나게 먹고 브이센터로 다시 들어와서는 시간을 맞춰서 2층 영화관으로 가서
2D로 4D로 짧은 태권브이 영화를 봤다

신랑님은 4D로 영화를 본적이 있으시다고
나와 하하형제는 4D로는 처음봐서 넘 신기하고 재밌었다 ㅎ
코로나가 사라지면 신랑님과 단둘이 4D를 보러 가기로 약속~ㅎㅎㅎ






 

 

2층에는 보통사이즈의 레고들이 있는 레고 방이 있다
역시나 레고방을 그냥 지나칠수없는 하하형제^^
여기서도 열심히 레고 놀이를 했다ㅋㅋㅋㅋ
시간 참 잘간다^^






 

 

브이센터와 스테이지28카페 사이 언덕알파카가 있다고 해서 보러 나왔다
언덕으로 올라가는 길에 나무로 만든 로봇들이 있다

신랑님 눈이 부셔서 눈을 거의 감으셨네ㅎ 어쩔~^^
그래도 내눈엔 너무나도 멋지신 신랑님♡
나이가 들어가실수록 중후한 멋이 있으시다ㅎㅎㅎ






 

 

두마리의 알파카~~~ 너무 예쁘다^^
이름은 아리와 강동이^^
이제껏 살면서 몇 안되는 알파카를 봤었지만
그중에서 젤 깨끗하고 예쁜거 같다ㅎ

알파카 아리와 강동이 먹이는 스테이지28카페 앞무인으로 천원에 팔고 있다
알파카 아리와 강동이는 엉덩이와 다리는 엄청 예민해서 만져서는 안되고 목만 만질수 있단다 처음 알게된 사실이다ㅎㅎㅎ

이렇게 하하형제는 알파카 아리와 강동이를 본후 다시 브이센터로 재입장을 해서 대형 레고방에서 레고를 하면서 놀았다

어디를 가나 그렇지만 브이센터는 오전 11시 오픈시간 전에 맞춰서 가자~
점심 시간대가 지나고 3시쯤되니 남자아이들로 가득 차버리는 브이센터^^

아빠세대의 태권브이라서 좋아할까?라고 생각했었는데 너무 좋아했던 하하형제^^

아이와 갈만한 곳을 찾는다면 로봇을 좋아하는 남자아이나 여자아이가 집에 있다면
한번쯤은 가볼만 한곳으로 강추하는 강동 브이센터
참고로 아빠들이 더 좋아한다ㅎ

정말 오전11시에 와서 오후5시에 나왔다
하나님의 은혜아래 6시간동안 정말 뽕빠지게 잘 놀다 왔다 ㅎ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