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구읍뱃터<갈매기한테 새우깡>, 월미도 맛집 <달쭈꾸미>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구읍뱃터<갈매기한테 새우깡>, 월미도 맛집 <달쭈꾸미>

자체발광 낄 2021. 2. 28. 20:57
728x90
반응형

구읍뱃터에서 배타고 갈매기한테 새우깡주고 월미도 맛집 달 쭈꾸미 다녀오기^^

 

 

 

 

오늘은 복되고 감사한 주일^^
아침일찍일어나서 간단하게 요기를 하고 깨끗하게 씻고 옷을 단정하게 입은후 예배를 드렸다

우리가족은 되도록 본교회에서 주일예배를 드리지만
주일을 껴서 여행을 오게되면 다른교회에서 예배를 드린다

오늘은 코로나로 주변 교회를 가지않고 숙소에서 조용히 온라인으로 예배를 드렸다 ㅎㅎㅎ




 

 

 

 우리 부부의 예배가 끝난 후 다음은 첫째의 유치부 예배^^
첫째는 예배시간을 엄숙하게 어디서나 최선을 다해 잘 드린다 참 기특하다ㅎㅎㅎ

 




 

 

 둘째는 유아부 예배를 드려야 하는데 ㅎㅎㅎ
음 . . . 예배도 안드리고 레고에 집중 ...
정말 둘째는 나랑 너무 똑같아서 뭐라고 말을 못하겠다...ㅎㅎㅎ
넌 정말 정상적인 특별한 아이야 ㅠㅠㅋㅋㅋㅋ

 




 

 

 

주일 예배를 드리고 구읍뱃터로 오는데 심상치 않다?ㅎㅎㅎ
어제 먹었던 구읍뱃터 맛집 고래 칼국수에 줄이 아주 길게 늘어져있다 웬일이니?ㅠㅠ

CU편의점 옆 길로 들어가서 구읍뱃터 앞 무료 공영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나오는데 주차장이 금새 꽉 찼다

설마? 이러면서 구읍뱃터에 배를 타려고 들어가니
안내하시는 분이 1분 남았다고 빨리 배로 뛰어가라고 하셔서 후다닥 어른 둘 7000원을 계산 한후 냅따 뛰어서 배에 올랐다
오랫만에 운동을 했더니 힘들다ㅎㅎㅎ
미취학 아동들은 무료

구읍뱃터 배시간과 요금은 요기로 ㅎㅎㅎ
월미도 맛집 달 쭈꾸미 영업시간도 요기로ㅎㅎㅎ
👇👇👇👇👇👇👇👇👇👇

2020/11/26 -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 영종도 구읍뱃터에서 월미도가기



 

 

 

 

우리가 배에 도착하자마자 출발~~~
"영종도야 안녕 우리 월미도가서 밥먹고 좀 놀다올께~ㅋㅋㅋㅋ"

새우깡은 미리 오는 편의점에서 한봉지를 사왔다
한봉지에 1300원! 배안에서도 새우깡은 판다 두봉지에 3000원이니 한봉지에 1500원인듯ㅎ

카드기를 못본거 같으니 현금만 가능한거 같다
언제나 어딜가든 현금 만원정도는 필수인듯^^ㅎㅎㅎ




 

 

 

 

이번에는 갈매기들에게 꼭 새우깡을 주겠다고 젖가락에 새우깡을 꼽고 한참을 서있는 첫째ㅋㅋㅋㅋ

지나가는 사람들이 저 모습에 웃으신다
갈매기는 젖가락이 무서운지 오지않는다ㅋㅋㅋㅋ




 

 

 

 

한참을 젖가락을 들고있더니 팔이 아파 안되겠는지?ㅎㅎㅎ
첫째가 신랑님보고 새우깡을 그냥 던지겠다고 달라하더니 날아오르는 갈매기쪽으로 냅따 던진다

제대로 던져서 갈매기가 슝하고 낚아채서 먹는다 성공! 신랑님께서 오~~호하시며 엄치적을 선보이신다ㅋㅋㅋ

둘째는 새우깡이 아깝다며 ㅋㅋㅋㅋ
갈매기 입속이 아닌 자기 입속으로 새우깡을 넣으라고 연신 주문한다 귀요미^^




 

 

 

 

와 멋지다 장관이 따로 없다
여기저기 날라다니는 갈매기들과 바다 보니 가슴이 뻥 뚫리는거 같다 ㅎㅎㅎ
와~~~이런 멋진 관경을 볼수있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다ㅎ




 

 

 

 

기관실은 오늘 처음 봤다
선장님께서 위엄있게 배를 운전하고 계셨다 완죤 신기^^

하하형제도 신기한지
"저 아저씨가 이 큰배를 운전하시는거예요?"라고 묻는다ㅎㅎㅎ



 

 

 

 

드디어 월미도에 도착했다
우~~와 사람이 너무 많다 ㅠㅠ

우리 가족이 올때마다 평일에다 코로나로 사람들이 거의 없었는데...
오늘은 주말인데다 내일이 3.1절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미투커피 바로 옆인 월미도 맛집 달 쭈꾸미로 고고씽!
월미도에는 횟집이 많지만 우리는 하하형제도 회를 먹기에는 아직 애매하고 스키다시로 배를 채우기에는 가격대도 비싸서 달쭈미에서 밥을 먹는다

월미도 맛집 달쭈꾸미 바로 옆에 미투커피도 악마스무디로 유명한데 사장님이 둘다 운영을 하시는듯 하다




 

 

 

 

우선은 달쭈꾸미로 들어가기전에 대기가 있는지?보고 대기가 없으면 바로 들어가면 되고
대기가 있으면 대기명단을 작성하면 카톡으로 대기 순번을 알려준다




 

 

 

 

옆에 우주인 아저씨가 반겨준다ㅋㅋㅋ
우주인 아저씨와 인사를 한 후^^




 

 

 

 

옆 대기하는 곳에서 기다리면 된다
대기순이 짧으면 여기서 기다리면 되고 대기순이 길면 디스코팡팡이 구경을 하고 오면된다?ㅋㅋㅋㅋ



 

 

 

 

드디어 입장!
입장을 해서 앞에 QR코드를 대고 서있는 로보트에게 체온체크를 하면 직원분께서 자리로 안내해주신다ㅎㅎㅎ

왔던 곳이라서 하하형제 처음에 왔을때보다 반응이 없다 무반응ㅋㅋㅋㅋ



 

 

 

 

거의 달쭈꾸미에 오는 분들은 우쭈식량아님 지구식량을 먹는듯하다
벽면에 우쭈식량과 지구식량을 맛나게 먹는 방법이 친절하게 적혀있다
사장님도 그렇고 직원분들이 처음 왔을때보다는 부담스럽지않게? 친절하시다ㅎㅎㅎ

주문한 음식은 로보트가 운반해주는데 진짜 로보트로 기대하면 오산이다
하하형제도 처음에 왔을때 정말 움직이는 카봇같은 로보트가 가져오는지 기대했다가 바퀴달린 선반 로보트가 오길래 실망을 했었다 사실 나도 실망ㅎㅎㅎ

하하형제가 잘 먹는 어린이 전투식량이 있다
스팸무스비+왕새우튀김+음료수+디저트젤리가 나온다



 

 

 

 

달쭈꾸미의 가치를 높이는 로고들이 이쁘게 앞치마,휴지,수저와 젖가락이 든 종이 곳곳에 찍혀있다
깔끔하고 이쁘다^^ 난 이런게 참 좋다ㅎ



 

 

 

 

우쭈식량을 시키면 연포탕이 나온다
오늘 은근히 춥던데 얼큰한 연포탕이 몸을 녹여준다 꺄~~~시원하다ㅋㅋㅋㅋ




 

 

 

 

야채도 싱싱하고 들어있는 쭈꾸미도 탱글탱글하다
어제이어서 입이 호강을 하는구나ㅎㅎㅎ
입은 호강,몸은 살찌는 소리가 들린다ㅎㄷㄷ





 

 

 

우쭈식량은 우삽겹과 다스코 퐝퐝 쭈꾸미,연포탕 3가지 종류와 퐁듀와 날치알로 구성이 되있다

우삽겹과 디스코 퐝퐝 쭈꾸미 주변에는 콘 치즈와 계란,마요네즈?소스인가 설명해주셨는데 까먹어서 잘 모르겠다ㅋㅋㅋㅋ




 

 

치즈가 늘어나는것 좀 보소~~ㅎ
달콤한 옥수수콘에 치즈가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다





 

 

어린이 전투식량이 나오자마자 새우튀김과 스팸무스비를 한입 먹더니 바로 젤리를 먹기시작한다 젤리가 젤 맛있는게지~~ㅎㅎㅎ





 

 

반달 만두에 예쁘게 맛난것들로 한가득싸서 신랑님 입속으로 먼저 쏘~~~옥!ㅎㅎㅎ





 

 

첫째가 고사리같은 손으로 나에게 한입 먹어보라고 한쌈을 싸준다
어쩜 너는 이렇게 이쁜거니?ㅎㅎㅎ
고슴도치 맘 또 시작됐다ㅋㅋㅋㅋ




 

 

어딜가든 마지막은 볶음밥이 진리이기에 셀프 볶음밥을 시켰다
셀프 볶음밥은 재료를 주시면 각자 알아서 볶아서 맛나게 먹으면 된다

역시 난 센스있는 뇨자라서 신랑님께 하트로 내 마음을 표시했다ㅋㅋㅋㅋ
볶음밥을 먹으며 다시 한번 함박웃음을 짓는다ㅎㅎㅎ

연인과 가족과 함께가서 센스있게 볶음밥을 하트로 만들어서 먹어도 좋을것 같다ㅎ



 

 

 맛있게 다먹으니 3시55분이다
월미도에서 한시간을 놀다 배를 타고 영종도로 갈까?하다가
마지막 배시간인 5시에는 많은 사람들이 몰릴듯해서 부라부랴 표를 끊고 배에 올라탔다

뭐 한것도 없는데 밥먹다 시간이 다 갔다
월미도 맛집 달쭈꾸미를 갈때는 무조건 예약이 필수인듯하다

오늘은 사람들이 뽁짝뽁짝 너무 많은걸 봐서 질려버렸다
영종도는 한동안 안올듯하다ㅎㅎㅎ
오더라도 평일에 년차를 내고 오거나 다른곳을 잘 찾아봐서 사람들 없는 곳으로 가자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