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영종도 구읍뱃터맛집 <고래 해물칼국수>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영종도 구읍뱃터맛집 <고래 해물칼국수>

자체발광 낄 2021. 2. 27. 22:14
728x90
반응형

 

만족스러웠던 영종도 구읍뱃터맛집 고래 해물칼국수



매번 영종도로 가족여행을 올때마다 해물칼국수를 먹은적이 없어서 이번에는 해물칼국수를 먹기로 했다 ㅎㅎㅎ

여기저기를 찾아보다 숙소 근처에 고래 해물칼국수라고 해물칼국수 맛집이 있어서 고고씽!





영종도 맛집답게 고래 해물칼국수 바로 옆에 주차장이 아주 넓게 되어있다
주차 걱정을 할필요가 없어서 좋다 ㅎㅎㅎ





고래 해물칼국수는 매주 화요일정기 휴무이다
영업시간이 오전11:00~오후09:00으로 알고 있는데 문에는 1자가 없네ㅎㅎㅎ



오후 1시에 여신다는건가?ㅎ
우린 저녁에 와서 모르것네ㅎㅎㅎ





매장에 들어서면 먼저 체온을 측정하고 수기로 방명록을 적거나 QR코드를 찍으면 자리로 안내해주신다





구읍뱃터 근처라서 가족 단위로도 연인,친구들과도 식사를 많이 하러 오는것 같았다

예전에는 아기의자가 있는곳을 눈에 불을 키고 다녔었는데ㅋㅋㅋㅋ
어느새 하하형제가 다 커서 의자에서 밥을 먹다니~~감격이다ㅎㅎㅎ




조개 전골을 먹을까?하다가 조개를 맛있게 먹어본 적이 없어서 해물칼국수2인이랑 해물파전을 먹기로 했다

이렇게 시키려는데 둘째가
"엄마 내 만두는~?"
이라고 말해서 푸짐하게 만두까지 시켰다ㅎ





 

젤 먼저 해물 파전이 나왔다
새우로 하트가 귀엽게 뿅~~♡

굵기가 피자도우마냥 굵어서 속으로
'밀가루맛만 나는거 아냐?~'이러고 한입을 물었는데...

웬일이니?웬일이니? 완죤 바싹하다
신랑님께서도 한입 먹으시더니 정말 맛있다고 칭찬을 막 하신다ㅋㅋㅋㅋ




두번째로 고래 해물칼국수의 대표메뉴인 해물칼국수가 나왔다

정말 조개가 이렇게 싱싱하고 맛있구나는걸 처음알았다 이럴줄 알았으면 조개전골로 시킬걸~~~ㅎㅎㅎ

그래도 조개전골을 시키지 않았어도 조개가 엄청 많이 들어가 있어서 위안이 됐다ㅎ

정말 3인분같은 2인분이었다




세번째로 만두가 나왔다
만두는 시키지말걸 그랬다ㅋㅋㅋㅋ

만두를 시키라고 했던 둘째도 만두가 맛없어서 안먹는게 아니라 파전은 피자도우인데 바싹하고 맛있지~~
해물 칼국수는 3인분같은 2인분이지
그전에 배가 다 차버려서
" 엄마 배불러~~"를 외쳤다ㅋㅋㅋㅋ



김치랑 깍두기는 다 먹은후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된다
나는 갓한 김장 김치를 좋아하는지라
김치가 내입맛에 딱이었다ㅎㅎㅎ





진짜 조개들이 싱싱하고 탱글탱글하다
이제껏 내가 알던 조개들은 질기고 맛이없었는데 여기 고래 해물칼국수의 조개들은 정말 단맛이 났다

와 이제껏 내가 먹었던 조개들은 왜 그랬을까?ㅎㅎㅎ궁금하구나ㅎ




여기 셀프 코너에는 아이스커피를 무료로 먹을수 있게 얼음도 있다
여기서 조개를 찍어먹을수 있는 초장이랑 김치랑 깍두기를 추가로 가져다 먹으면 된다



바로 옆쪽에는 쌀밥이 무료다
배부르다고 하면서 국물에 쌀밥을 말아먹어야 마무리가 될것같아서 한공기를 말아 먹었다

집에서 현미만 먹다 국물에 쌀밥을 말아먹으니 진짜 너무 맛있다

다이어트는 음~~~내일부터!
아니 다음주부터 시작!ㅋㅋㅋㅋ

화장실은 저기 옆문으로 해서 바깥으로 나가면된다 남자,여자 따로이고 깨끗하다




SNS에 업로드를 하면 음료수를 서비스로 준다는 문구가 보여서 카카오스토리에 업로드를 한후 보여드리고 음료수를 받았다
기분이 좋구려 오~~예 ㅎㅎㅎ
입가심으로 깔끔하게 탄산음료로 쏴~~악~~ㅎ





조개가 너무 이쁘다고 사진 한장 찍어달란다
"엄마는 조개보다 네 얼굴이 더 이뻐~~"
하며 얼굴을 좀 보여달라니 안 보여준다ㅎㅎㅎ

 



우리 가족이 웬만해선 음식을 안 남기는데..
오늘은 진짜 너무 맛있는데 양까지 너무 많아서 해물 칼국수를 조금 남기고 왔다

숙소로 돌아오는길에 배는 부른데 남긴 해물 칼국수가 계속 생각나고ㅋㅋㅋㅋ
다음에 와서는 바로 근처 영종진 공원도 가고 고래 해물칼국수에서 조개전골도 꼭 먹어 봐야지~~~ㅎ

2020/11/27 -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 영종도 아이와 가볼만한 곳 영종진 공원


영종도 구읍뱃터맛집고래 해물칼국수를 알게되어서 감사한 오늘이다ㅎ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