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춘천 월드 호텔, 춘천 맛집 진순자 김밥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춘천 월드 호텔, 춘천 맛집 진순자 김밥

자체발광 낄 2020. 12. 30. 17:58
728x90
반응형

싸고 깨끗한 춘천 월드 호텔




춘천여행을 가기위해 자주 이용하는 아고다와 부킹에서 숙소를 찾다가 월드 호텔이란곳이 기타 평이 좋아서 뭐지 하며 뒤지다
여기어때에서 젤 싸게 나와서 요번에는 여기어때로 예약을 했다





이번 춘천 여행은 춘천 월드 호텔에서 묵었다
월드 호텔이라 적혀있는데 사실은 모텔이다ㅎ
그래도 생각보다 깨끗하고 너무 괜찮았다





큰 더블 침대 두개정말 큰 티비가 우리 가족을 맞아줬다
생각보다 너무 깨끗한 월드 호텔을 보시고 감탄하시는 신랑님^^

나는 사실 월드 호텔 외관이 호텔이 아니라 모텔이라서 쪼매 실망했었는데....ㅎ
어라~~들어와보니 괜찮네ㅎㅎㅎ

 

 

우리 가족은 호텔이든 모텔이든 싸고 깨끗하기만하면 장땡이라 생각하니까
우리 가족에게는 딱이었다^^




욕조는 없지만 우리 하하형제는 이제는 욕조가 없어도 서서 잘 씻을수 있기에 패스^^

청소하실때 다른 룸을 살짝보니
욕조가 있던데 암튼 우린 트윈 4인으로 예약을 했는데 없다






1층에는 팝콘이 무료로 먹을수있게 되어있고
월드 호텔 건물에 카페도 있다





사장님내외도 필요한것들을 그때그때 해결해주시고 정말 친절하셨다

리뷰에 보니 춘천 시청이 바로 코 앞이라서 시위로 시끄럽다고 적혀있기도 하던데
시위도 안하고 하하형제가 맘껏 뛰어다닐수 있어서 넘 좋았다




가장 좋았던건 월드 호텔 바로 옆에 춘천 맛집 진순자 김밥이 있어서 좋았다
또한 춘천 닭갈비 골목걸어서 5분거리에 있다




진순자 김밥은 포장도 많이 해가는거 같았다
먹는 내내 차를 잠시 세우고 포장하는 분들이 많았다





춘천 김순자 김밥은 아담하니
테이블이 4개정도 있고 혼밥할수 있는 바 테이블5명 정도 앉을수 있게 되어 있다
정말 깔꼼 그 자체다ㅎㅎㅎ




계란말이 김밥에 장아찌를 올려서 먹으니
정말 꿀맛이었다
우동이랑 국물 떡볶이도 괜찮았다
하하형제도 너무 맛있다고 저녁에도 먹겠다고 ㅎㅎㅎ 그렇게 맛있냐?ㅎ





양껏 계란말이 김밥을 먹은 후에 국물 떡볶이도 맛보겠다는 하하형제ㅎㅎㅎ
우동 국물에 씻어서 주니 좀 매운데도 맛있다고 오물조물 잘 먹는다 이쁘니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