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홍대 경의선 책거리 홍대입구역 맛집<유경당>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홍대 경의선 책거리 홍대입구역 맛집<유경당>

자체발광 낄 2021. 9. 11. 19:36
728x90
반응형

홍대 경의선 책거리 홍대입구역 맛집 <유경당>

홍대 경의선 책거리에서 뭐 먹을 게 없나? 두리번거리다 유경당이란 곳을 발견했다
한 건물에 2층에 위치해 있다^^

유경당은 매일 PM12시~PM10시까지 영업을 한다
테이블은 4인 테이블이 네개, 2인 테이블이 네 개 총 8개밖에 되지 않아서 웨이팅이 좀 있어서 기다렸다






평소에 먹고 싶었던 것들이 한자리에 ^^
아빠,엄마도 잘 먹지만 7살, 5살 아들내미들도 잘 먹어서 이왕 먹는 거 푸짐하게 먹자고 세트 4인으로 시켰다

사실 양이 적을줄 알고 세트 4인을 시켰는데 양이 꽤 많았다ㅎㅎㅎ





아이들이 자리에 앉아서 음식이 언제나오냐고 계속 물어본다ㅎ

메뉴판에 적힌 글을 보니 느림의 미학이 적혀있다
진짜 천천히 음미하며 창밖에 지나가는 사람들을 보면서 신랑님과 이야기 나누며 먹고 싶다ㅎ





치킨 가라야게가 먼저 나왔다 소스가 두개나 나오는데 둘 다 맛있다
하나는 와사비맛이 나고 하나는 식감이 좋다
천천히 뭐가 들어갔는지?먹어야 하는데 ㅎㅎㅎ





사진도 이쁘게 천천히 찍고 싶은데 빨리 좀 찍으라고 아우성치는 아이들로 대충 찰칵! 찰칵! 찰칵!ㅋㅋㅋㅋ
나의 빠른 손돌 림을 칭찬한다ㅋㅋㅋㅋ





참치 연어 반반 덮밥 한상^^
와~~ 연어와 참치 두께 보쇼~대박이다ㅎㅎㅎ
함께 나오는 꽃게탕도 덮밥이 목구멍으로 술술 넘어가도록 돕는다ㅎ






소고기 스테이크 덮밥 한상^^
진짜 푸짐해 보신다 ㅎ





갈릭 버터 통새우 덮밥 한상^^
맛있는 냄새가 쏠~~ 쏠 새우가 진짜 큼직하다





매콤 마요 참치 회덮밥 한상^^
난 이건 별로던데ㅎ
신랑님께서는 맛있었다고 하셨다ㅎ
자기가 맛있게 드셨다면야 저도 만족이예요ㅎㅎㅎ







수란^^ 한입에 쏙 넣어서 먹어도 되고 덮밥에 올려 비벼 먹어도 된다

신랑님과 나는 아이 들것까지 해서 두 개씩 한입에 쏙 넣어서 먹는데 진짜 꿀맛
너무 부드럽고 고소하다ㅎㅎㅎ





처음에는 가격대가 좀 있다고 생각했었는데 덮밥을 받아보니 그런 생각은 싹 가시고 그 정도 받을만하네란 생각이 든다ㅎㅎㅎ

이래 요래 아무렇게나 먹어도 너무 맛있다
연어가 진짜 입속에서 사르르 녹는다






참치는 김에 싸 먹어본다 이것도 역시 맛있다ㅎ





소고기 스테이크 덮밥도 질기지 않고 진짜 부드러워서 아이들도 잘 먹는다

다만 살짝 아쉬웠던 건 우리 아이들처럼 어린아이들은 오지 않는 것 같다
포크가 구비되어 있지 않는 걸 보니 말이다ㅎㅎㅎ
그래도 수저로 밥이랑 고기랑 해서 잘도 먹는다ㅎ






아이들이 진짜 잘 먹었던 갈릭 버터 통새우!
짜지 않고 진짜 맛있었다 밥이랑 새우랑 해서 어찌나 잘 먹던지ㅎㅎㅎ

아이들이 잘 먹으면 부모는 배부르다
그런데 부모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으니 일석 이인 유경당ㅋㅋㅋ




나를 닮아서 다른 음식들은 깨끗하게 비우고 샐러드만 남겼다 둘 다 샐러드를 별로 안 좋아해서 신랑님 빼고 셋다 샐러드만 남긴듯하다ㅎ

샐러드가 싱싱하고 맛있어 보이는데 먹기가 싫다ㅎㅎㅎ
유경당이 맛이 없는 게 아니라 그냥 샐러드 자체가 다 맛이 없다ㅋㅋㅋㅋ
왜 먹는지 이유를 모르겠음 말 다했지ㅎ





이 소스도 은근 중독된다
여기에 연어부터 새우까지 다 찍어 먹어봤는데 어느 하나 안 어울리는 것 없이 잘 어울린다ㅎㅎㅎ

홍대 경의선 책거리를 산책하다 우연히 찾은 맛집 유경당^^
무엇보다 직원 언니가 너무나도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다
친절하신데 음식까지 너무 푸짐하고 맛있었다

다음에는 아이들을 유치원에 후딱 보내고 유경당에 와서 신랑님이랑 창밖을 보면서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며 천천히 음식을 먹으며 느림의 미학을 누려보고 싶다

다시 꼭 오고 싶은 홍대 경의선 책거리 홍대입구역 맛집으로 유경당 강추!
연어를 좋아하시는 분들, 덮밥을 좋아하시는 분들, 이왕 먹는 거 푸짐하게 먹고 싶은 분들, 연인이나 가족, 친구랑 천천히 느림의 미학을 누리며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은 분들 모두 모두에게 강추다 ㅎㅎㅎ


2021.06.11 -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 홍대 경의선 책거리

홍대 경의선 책거리

홍대 경의선 책거리 책 구경과 산책하기 좋아^^ 저번에 뿌염하러 홍대에 왔다가 알게 된 홍대 경의선 책거리^^ 이번에는 느긋하게 여기저기 둘러보고 싶어서 또 한 번 와봤다ㅎㅎㅎ 기타 치는 남

queenohora.tistory.com

2021.07.06 -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 홍대 맛집 또보겠지 떡볶이집<연남동 붕붕허니비점>

홍대 맛집 또보겠지 떡볶이집<연남동 붕붕허니비점>

홍대 맛집 또보겠지 떡볶이집 <연남동 붕붕허니비점> 오랜만에? 아닌 것 같은데 너무 자주 홍대를 가는 거 같다 홍대를 다녀올 때마다 일주일씩 젊어지는 것 같다ㅋㅋㅋㅋ 동생이 5대 떡볶이 집

queenohora.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