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홍대 경의선 책거리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홍대 경의선 책거리

자체발광 낄 2021. 6. 11. 22:41
728x90
반응형

홍대 경의선 책거리 책 구경과 산책하기 좋아^^

 

저번에 뿌염하러 홍대에 왔다가 알게 된 홍대 경의선 책거리^^
이번에는 느긋하게 여기저기 둘러보고 싶어서 또 한 번 와봤다ㅎㅎㅎ




기타 치는 남자와 책을 보는 동상이 맞아준다ㅎㅎㅎ 책을 보는데 기타를 치면 시끄럽지 않나? 뭔가 맞지 않는 듯? 맞는다ㅎ





아직까지는 코로나 여파로 계단 같은 곳은 앉지 못하게 끈으로 둘러있다 아쉽다ㅎㅎㅎ
코로나야 속히 사라져라~~



경의선 책거리는 운영시간이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경의선 홍대입구역 6번 출구 쪽에 있고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란다




경의선 책거리에는 여러 부스가 있다
예술 산책, 아동 산책, 여행 산책, 창작 산책, 문학 산책 등이 있었다
평일 점심때쯤 갔었는데 몇 군데는 문을 열고 준비 중이시고이 나머지는 문이 아직 열려있지 않아서 제대로 구경을 못했다ㅎ
주말에는 가야 제대로 구경할 수 있나 보다ㅎㅎㅎ




홍대에 이런 숲길이 있다니 정말 멋진 거 같다
위쪽으로는 장미덩굴과 맛집, 카페들이 즐비해 있던데 정말 연인들이 데이트하거나 산책하기에 딱 좋은 곳인 거 같다




여기가 그늘져서 그런지 앉아들 있다
앉아도 되는지는 모르겠지만ㅎㅎㅎ




오늘 당신과 함께 할 책은 무엇입니까?
책만 보면 잠이 와서 잠이 안 올 때 책을 보는 나에게는 아주 부담스러운 문구이다ㅋㅋㅋㅋ



부스들이 들쑥날쑥 열려있어서 책 구경은 제대로 못했지만 산책은 아주 잘했다ㅎㅎㅎ



한 바퀴 돈 후 문이 열린 부스에 들어가 봤는데 너무 좋았다
아이들이 그린 그림들을 전시해놓으셨던데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다음번에는 아이들과 함께 와야지라고 생각이 들 정도였다ㅎ




홍대 경의선 책거리는 홍대입구역 6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있다
홍대에 갈 일이 있는 분은 홍대 경의선 책거리에 한번 가셔서 책도 좀 구경하시고 산책도 해보시길 추천한다ㅎ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