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서울 아이들과 갈만한 곳 양화한강 공원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서울 아이들과 갈만한 곳 양화한강 공원

자체발광 낄 2021. 6. 19. 19:59
728x90
반응형

서울 아이들과 갈만한 곳 양화 한강공원^^

 

선유도로 가기위해서 양화 한강 공원 제2주차장에 주차를 했다
가는 길에 벌레를 잡는 아이들^^
엄마는 곤충은 좋아 벌레는 싫어~~~ㅎㅎㅎ

너무 더워서 그냥 놀이터도 있고 곤충도 많은 양화 한강 공원에서 놀기로 결정!

 





차로 6분거리에 양화 한강공원이 있어서 오늘은 밍기적 거렸음에도 11시 전에 도착을 했다
우리가 도착했을때만해도 양화 한강 제2주차장에는 차가 별로 없었는데 12시가 되자마자 만차!ㅎㅎㅎ


우리는 명당자리인 원두막에 자리를 잡았다
앉지 말라고 노란 줄로 되어있을 줄 알았는데 안되어 있다 오~예^^좋구려ㅋㅋㅋㅋ

첫째는 바로 잠자리채를 들고 날아다니는 나비를 잡겠다고 이리저리 뛰어다녔다
아우 보기만해도 덥다ㅎ





그 반면 둘째는 잠자리채에 자기 다리를 넣어보기도 하고 머리에 뒤집어써보기도 하고 진짜 둘이 다르다ㅎ
둘이 달라서 재밌기도하고 미치기도 하지ㅋㅋㅋ




신랑님께서 열심히 뛰어 다니시며 잡은 나비들^^

더워서 그런지 나비들이 낮게 날아서 엄청 잘 잡으심ㅎㅎㅎ
너무 예쁜 나비들ㅎ



형아 몰래 나비를 아빠,엄마 곁으로 날려 보내주기ㅎㅎㅎ
빨리빨리 도망가거라~~~~ㅎ



금강산도 식후경ㅎㅎㅎ
먹는 것도 취향이 다르다

첫째는 김밥, 둘째는 참치 주먹밥ㅎ
형아 보고 김밥 하나만 좀 달라고 사정하더니 햄과 게맛살만 쏙 빼먹고 다시 건네주는 둘째 몬살아ㅋㅋㅋㅋ



양화 한강 공원 제2주차장 근처에는 놀이터도 있고 화장실과 손 씻는 곳이 가까이 있어서 좋다

또한 엘리베이터는 지금 운영을 안 해서 계단으로 올라가야 하지만 양화대교의 카페인 양화 카페와 선유카페가 바로 위에 있다

물총과 모래놀이 도구에다 물을 한가득 담아서 오는 삼부자ㅎㅎㅎ

2021.06.09 -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 데이트 하기 좋은 양화대교 선유카페






 

나무야 목마르지 ㅎㅎㅎ
나무야 많이 마셔ㅋㅋㅋㅋ



아빠~~ 발사한다~~
항복! 항복하면 쏘는 거 아니야~~
내 맘이야ㅋㅋㅋㅋ




하나보단 둘이라서 잘 놀아서 편하구나
물론 둘이라서 또 싸우기도 하지만
둘이라서 난 더 좋은 것 같다ㅎㅎㅎ




야 너희들 물놀이 제대로 한다ㅋㅋㅋㅋ
다음 주에는 계곡 가자ㅎ

오전 11시에 갔다가 4시가 좀 넘어서 집으로 향했다
양화 한강 공원은 좋은 게 주차요금이 다둥이 2인부터 디씨가 된다 ㅎㅎㅎ

서울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으로 양화 한강 공원 강추! 모래놀이도 하는 곳도 있고 아이들이 맘껏 뛰어다닐 수 있고 곤충&벌레도 한가득 잡을 수 있으니 한번 가보시길!
갑자기 몸이 근질근질하고만ㅎㅎㅎ

좋아요 구독을 마구마구 눌러주시면 제가 기분이 좋아져요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겁고 감사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