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마포곱창타운 곱창맛집 오전에 문여는 곱창집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마포곱창타운 곱창맛집 오전에 문여는 곱창집

자체발광 낄 2021. 6. 10. 00:01
728x90
반응형

마포곱창타운 곱창 맛집 평일 오전 11시에 문 여는 곱창집

 

며칠 전부터 소곱창이 너~~ 무 먹고 싶었다
사실 곱창과 고기는 매일 먹고 싶다ㅎ

아이들이 유치원에서 하원하기전에 먹고 돌아와야 하기에
오전에 문을 여는 곳이 없나?검색하다 홍대 마포곱창 타운을 발견했다

유~후! 있다 오전에 문여는곳! 마포곱창 타운!ㅎ
오~~~ 홍대면 동생네 출판사 근처인데 하고 연락해보니 요즘 새책이 나온다고 정신없이 바쁘단다

'뭐 그럼 별 수없지~ 혼자 가서 소곱창 배 터지게 많이 먹고 와야지~'하고 룰루랄라 아침에 아이들을 유치원에 보내고 출발했다


워낙 길치라서 홍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5분 거리인데 행인한테 물었음에도 11시 30분에 마포곱창 타운에 도착!ㅋㅋㅋㅋ

내가 생각해도 너무 웃기다ㅋ 반대로 가고 있었다니 길치의 세계는 험난하구나ㅋㅋㅋㅋ




마포곱창 타운의 영업시간은
평일은 오전 11:00~새벽 01:00
주말은 오후 3:00~새벽 01:00이다
요즘은 코로나로 새벽 01시까지는 아닌 거 같으니 늦게 방문 시 전화해보시길^^

전화번호 02) 336-4496
주차장은 없는 거 같고 가계 주변에 차를 대시는 거 같았다 한 3대~4대 정도 댈 수 있다^^




이모님께서 "몇 분이세요?"
"혼자인데요 "하니까 대뜸
"점심메뉴로는 소곱창밖에 안되고 2인 이상 해야 돼요"라고 툭하고 내뱉으셨다

소곱창을 먹으러 간 것이긴 하지만 솔직히 기분은 별로였다 점심때 돼지곱창 먹으러 가실 분들 제 글 보시고 허탕 치지 마시길!

나도 장사꾼이었기에 이모님이 이해돼서
"이모님 알고 있어요 저 보기보다 많이 먹어요^^" 웃으며 말씀은 드렸지만
장사 이런 식으로 하면 안 돼요 이모님ㅎㅎㅎ

아무튼 난 소곱창이 목표였기에 황소곱창 중자에 곱창을 곱마니 곱창으로 변경해달라고 했다
모둠에 나오는 곱창을 곱마니 곱창으로 변경 시 1000원이 추가된다




기본찬은 깍두기, 소스에 담긴 양파, 간장소스에 대파 쏭쏭, 참기름장과 천엽과 생간,선지국이 나온다

기본찬을 받고 자꾸 보는 시선이 느껴져서 쏴~악 주변을 둘러보니 ㅎ
주변에 계신 분들이 ' 어머 혼자 왔나 봐~'란 눈초리로 수군거리며 신기하게 보고 계신다ㅋㅋㅋㅋ

다들 혼자 와서 먹을 정도의 뻔죽은 없으신 갑다ㅎ
그런데 외모들은 아가씨들인데 이야기가 들려서 들어보니 아이들 이야기로 꽃 피우는 아줌마들ㅎㅎㅎ

이따 애들 데리고 가야 할 건데 저리 술을 먹어도 되나란 생각이 들었다

나는 애 엄마들이 낮술을 저리 먹어도 되나? 하며 신기해하고 다른 테이블 분들은 혼자서 입 쩍 벌리고 맛있게 곱창을 먹어대는 내가 신기하고 피차 신기한건 마찬가지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천엽이랑 생간!
싱싱해서 참기름장에 찍어먹으니 진짜 맛있었다

생간을 순식간에 호로록 다 먹으니 이모님께서 더 주시겠다고 했는데 나는 볶음밥까지 먹어야 하기에 패스했다ㅎㅎㅎ



선지국에 들어있는 간도 큼직하고 아주 싱싱하니 맛있었다
볶음밥 먹을 때 선지국을 함께 먹으니 아주 잘 들어간다ㅎㅎㅎ



처음에 이모님께서 가져오신 불판의 황소곱창 모둠을 보고 이거 중자 맞아 너무 적은 거 아냐? 라고 생각 했었는데
먹다 보니 정말 양이 많았다ㅎ




이모님께서 먹기 좋게 알아서 다 잘라주시니까 너무 좋았다

염통은 금방 먹어야지 나 두고 늦게 먹으면 질겨진다고 하셔서 한입 먹었더니 꿀맛!ㅎ
그런데 진짜 나중에 먹으니 질겨서 맛이 없다ㅎㅎㅎ




생부추랑 먹는 건 줄 알았는데 부추를 밑에다 깔고 곱창, 대창, 염창을 위에다 올려놔 주셨다

부추가 숨이 좀 죽고 익으면 같이 양념장에 해서 먹으면 된다고 ㅎ




곱창 곱이 진짜 꽉 차서 맘에 들었다
곱마니 곱창구이인데 곱이 많이 안 들어가 있었음 진짜 화냈을 수도 있다ㅋㅋㅋㅋ




원래 야채류는 잘 안 먹어서 부추도 더 주신다는 거 괜찮다 하고 감자도 안 먹고ㅋㅋㅋㅋ

대창이 너무 크다 보니 반으로 잘라 나오는데
대창을 좋아하는 나이지만 마포곱창타운의 대창은 내입에는 좀 별로였다

이래놓구선 많이 먹었네 ㅎㅎㅎ

대신 곱마니 곱창구이랑 이 볶음밥이 정말 맛있었다
다음에 가면 곱마니 곱창구이랑 볶음밥만 시켜먹어야지ㅎ



정말 하나가 먹든 둘이 가서 먹든 여럿이 먹든 이 볶음밥은 까무라치게 진짜 맛있었다ㅎㅎㅎ

여기 마포곱창 타운은 돼지곱창도 맛있다던데 나는 돼지곱창은 안 먹어봐서 모르겠고
황소곱창을 먹을 거면 곱마니 곱창으로 주문해서 드시길 강추한다
여기다가 볶음밥은 먹어줘야 뱃속에 대한 예의 ㅋㅋㅋㅋ

글을 읽고 좋아요와 구독이 누르시고 싶으시다고요? 맘껏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겁고 감사한 하루보내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