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목동 닭강정 맛집 복골 닭강정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목동 닭강정 맛집 복골 닭강정

자체발광 낄 2021. 9. 15. 14:05
728x90
반응형

목동 닭강정 맛집 복골 닭강정

 

한 달에 한번 그날이 올 때마다 달달 구리가 당긴다
그때마다 사 먹는 목사랑 시장에 있는 복골 닭강정^^

오픈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이다

배달을 시키면 가격은 좀 더 비싼데 이것저것 들어가서 양이 꽤 많다

집 근처 목사랑 시장에 위치해있어서 시장을 휘릭 돌고 매번 닭강정 순한 맛 중자를 사 온다
순한 맛도 좀 매콤하다 ㅎ





가격이 정말 착하다 7000원^^
중자가  요 정도인데 유치원 간 아이들 몰래 혼자 먹기에 딱 좋다ㅋㅋㅋㅋ

떡이 한번 튀긴 후에 양념을 하시는 거 같은데 진짜 맛있다

무엇보다 복골 닭강정을 자주 사 먹게 되는 이유는
사모님이 항상 웃으시고 정말 친절하시다
그리고 가게가 항상 깨끗하다
항상 청결에 힘쓰시는 거 같다^^

오늘도 아이들이 유치원에서 오기 전에 순삭 했다ㅋㅋㅋㅋ
아이들이 오면 다른 거 또 시켜먹어야지ㅎ

 

2021.05.03 -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 닭강정 맛집 목사랑시장<복골 닭강정>

 

닭강정 맛집 목사랑시장<복골 닭강정>

닭강정 맛집 목사랑 시장의 복골 닭강정 목동본점 시장을 갈때마다 기웃거리며 몇 번 닭똥집이나 치킨, 닭강정을 사 먹었었다 그런데 여기 상호가 복골 닭강정인 것은 이번에 요기요에서 시켜

queenohora.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