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닭강정 맛집 목사랑시장<복골 닭강정>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닭강정 맛집 목사랑시장<복골 닭강정>

자체발광 낄 2021. 5. 3. 17:56
728x90
반응형

닭강정 맛집 목사랑 시장의 복골 닭강정 목동본점



시장을 갈때마다 기웃거리며 몇 번 닭똥집이나 치킨, 닭강정을 사 먹었었다

그런데 여기 상호가 복골 닭강정인 것은 이번에 요기요에서 시켜먹으면서 처음 알았다ㅋㅋㅋㅋ




복골 닭강정은 목4동 목사장 시장에 위치해 있다
목4동 시장 고객지원센터와 공용 화장실이 있는 골목 바로 옆에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00~새벽 3시(코로나로 지금은 시장이 문 닫으면 닫지 않나 싶다^^)
연중무휴, 포장 가능, 강서구 양천구 배달 가능





달달하고 매콤한 게 먹고 싶어서 몇 번이나 고민하고 고민하다 가장 가까운 복골 닭강정을 선택했다

이때까지만 해도 이 집인지 몰랐다가 오늘 시장 갔다 알았다ㅋㅋㅋㅋ
가게 사진을 찍어오는 센스?ㅎ



요기요에서 리뷰를 약속하면 여러 가지 중 골라서 번호를 적어놓으면 요렇게 서비스를 주신다
이 떡이 진짜 맛있다ㅎ
맛있어서 리뷰를 안 적을 수가 없다ㅎㅎㅎ





시장에서 사면 가격이 싼데 비해 배달로 시키면 세트메뉴처럼 웨지감자, 치즈스틱,떡, 콜라가 포함되어서 가격차이가 좀 난다




서비스의 떡양을 보고 진심 놀랬다
비주얼도 정말 맛있어 보이고 둘이서 정신없이 놀다가 엄마가 뭐 먹나 싶어서 달려드는 하하 형제^^
줄 거야~~~~ 좀 기다려줄래?ㅎㅎㅎ




요기요에서 순한 맛 순살 닭강정으로 시켰는데 아이들이 먹기에는 조금 맵다 하셨는데 우리 아이들은 너무 잘 먹었다

꾸덕꾸덕한 양념을 푹 찍어서 입속에 넣으니 달달함과 살짝 매콤함에 기분이 좋아진다ㅎ
여기는 닭똥집도 그렇고 치킨이 진짜 바싹하고 맛있다ㅎㅎㅎ

그런데 살짝 단점이 닭똥집을 같이 팔아서 어떨 땐 신랑님께서 누린 맛이 난다고 하신다ㅎ
나는 워낙 닭똥집도 좋아해서 그 누린 맛을 잘 모른다ㅎㅎㅎ

이게 복불복이라고 어떤 때는 그 누린 맛이 확 나고 어떨 때는 나지 않는다
맛에 민감한 분들은 조금 비추이지만
나같이 닭똥집도 좋아하고 별로 민감하지 않은 분들에겐 정말 강추다 정말 맛있다




배달은 세트처럼 웨지감자도 들어있고
떡이랑 치즈스틱도 있어서 너무 좋다
시장에서 사 오는 것보단 가격이 비싸도 여러 가지를 골고루 다 먹을 수 있어서 난 이게 더 좋네ㅎㅎㅎ





우리 둘째는 날 닮아서 뭐든 전투적이다ㅋㅋㅋㅋ
특히 먹을 때는 더욱ㅎ
나중에는 저 떡을 서로 먹겠다고 삼 남매(나. 첫째. 둘째)가 싸웠다ㅋㅋㅋ




 셋이서 떡은 다 먹고 좀 남겨서 신랑님께 드리려고 저렇게 나뒀다가 결국 신랑님께서 오시기 전에 다 먹어버렸다ㅎㅎㅎ
진짜 한번 먹어보면 또 먹고 싶어지는 닭강정 맛집 복골 닭강정이다ㅎ

주말에 한번 더 시켜먹어야겠다 ㅎ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