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홍대 맛있는 밥집<밥장인 돼지찌개>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홍대 맛있는 밥집<밥장인 돼지찌개>

자체발광 낄 2021. 4. 29. 14:34
728x90
반응형

집밥이 먹고 싶을 때 홍대 맛있는 밥집 <밥 장인 돼지찌개>



동생이 사무실 근처에 맛있는 밥집이 있다고 해서 밥을 먹으러 갔다
이름은 밥장인 돼지찌개~
오~~~ 이름이 맘에 드는군ㅎㅎㅎ




배달도 엄청 하는 집인가 보다 밥을 먹고 있는데 배달 주문이 많던데...
요즘은 어디든 배달이 없음 장사가 안되는듯 하다


밥 장인 돼지찌개는 브레이 타임이 없단다
매일 오전 11:00~오후 09:00까지다
홍대입구역 8번 출구에서 146m 정도의 위치에 자리 잡고 있고 원할머니보쌈 족발 옆 건물 1층이다




들어서니 코로나로 테이블마다 투명 아크릴 가림막이 설치되어 있다

요즘 같은 때에는 조금이나마 안심하고 식사할 수 있는듯하다

벽 쪽에 밥 장인 돼지찌개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는데

뭐 굳이 보지 않아도 나오는 것들 다비 벼 먹으면 맛있을 듯하다ㅋㅋㅋㅋ




주문은 직원분을 부를 필요가 없이 각 테이블에 태블릿이 하나씩 있는데 메뉴부터 맵기 단계까지 보고 주문하면 된다 신기^^
결제는 식사를 다한 후에 카운터에 가서 한다ㅎㅎㅎ




밥 장인 돼지찌개 집은 반찬과 물도 모든 게 셀프다
그냥 편하게 먹을 만큼 반찬을 그릇에 담아오고 물도 물통이랑 컵을 꺼내오면 된다




반찬은 김치, 단무지, 어묵볶음 요래 세 가지이다
김치는 그냥 김치가 아니라 볶음김치이고 단무지도 깨 솔솔 고소하게 무친 거다 ㅎ




2인 스팸세트가 드디어 나왔다 ㅎ
나는 반숙계란 프라이가 나오는줄 알았는데 이쁜 다익은 하트 계란후라이가 나왔다ㅎㅎㅎ
여기에 무엇과 먹어도 맛있는 큼직한 스팸이 두 개~




밥에 비벼먹는 돼지찌개^^
돼지찌개에 돼지고기가 한가득이라서 맘에 들었다
사진으로는 잘 보이지는 않지만 밑에 고기가 한가득!

내가 센스가 없어가지고 좀 저어서 사진을 찍었어야 하는데 오자마자 바로 찍어서ㅋㅋㅋㅋ




태블릿 옆에 김가루 통이 있어서 김가루까지 솔~솔~솔~~ 이제 먹을 준비 완료^^




우선은 스팸을 잘게 부숴서 야무지게 비벼서 그 위에다 돼지찌개를 한국자 탁 부어서 쓱싹쓱싹 맛있게 잘도 먹었다

속으로 양이 모자랄 것 같아서 걱정했는데ㅎㅎㅎ
은근히돼 찌찌 개의 고기와 두부도 싹싹 다 건져먹으니 배 볼록 집에 와서도 배가 불렀다ㅎ

언니인 내가 사주려 했는데 애들 키우는데 돈이 어딨냐고 척하고 밥 사 주는 동생 덕에 배도 부르고 마음도 풍성했다ㅎㅎㅎ


홍대에 왔는데 집밥 같은 밥이 먹고싶다하시면
여기 밥 장인 돼지찌개에서 밥 한번 드셔 보시길 ㅎ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