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목동 짜장면 맛집<하오하오>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목동 짜장면 맛집<하오하오>

자체발광 낄 2021. 4. 26. 20:05
728x90
반응형

목동 짜장면 맛집 짜장면뿐만 아니라 짬뽕, 탕수육도 맛있다 <하오하오>


하하 형제가 짜장면을 워낙 좋아해서 동네 이곳저곳에서 짜장면을 다 시켜먹어 봤는데
우리 가족 입맛에는 하오하오가 제일 맛있다

하오하오는 연중무휴이고
영업시간은 오전11:00~오후09:00까지다
전화번호 02) 2644~1944

주문을 하면 늦어도 30분 안에는 오시는듯하다
어떤 때는 진짜 10 분지 나고 오토바이 소리가 들려서 설마 이러면 우리 집ㅋㅋㅋㅋ

우리 가족이 잘 먹는 세트 메뉴인 탕수육+짜장면 2개는 21,000원
매번 짬뽕국물을 부탁드리면 저렇게 큰 그릇에 가져다주신다

다른 데는 짬뽕 국물도 돈으로 받던데 하오하오는 그냥 주신다
그래서 오히려 우리가 죄송해서 현금으로 결제한다ㅎㅎㅎ




요즘은 일회용 그릇도 많이들 사용하시던데 하오하오는 이렇게 먹음직스럽게 항상 그릇에 담겨와서 좋다
더 맛있어 보인다 ㅎㅎㅎ





신선한 양배추와 새빨간 케첩이 함께 나온다
이게 은근 탕수육이랑 함께 먹으면 맛있다ㅎㅎㅎ





하오하오 탕수육은 진짜 고기 크기가 큼직하다 고기를 좋아하는 나는 깨끗한 기름에 튀겨진 큼직한 탕수육이 너무 맛있다 ㅎ





찍먹파인 나^^
탕수육 소스에도 야채가 한가득~
야채 또한 신선한 게 눈에 보인다
하하 형제가 맛있다고 잘도 건져먹는다ㅎ





하오하오는 사실 짬뽕이 맛있다고 소문이 난 집이다
그런데 우리 가족은 짬뽕국물은 좋아하는데 짬뽕은 잘 안 먹어서 매번 요렇게 국물만 좀 달라고 하는데 짬뽕국물을 이렇게 갖다 주신다

단골이라서 이렇게 주시는 건지?
아님 짬뽕국물을 달라고 하면 이렇게 서비스로 다 주시는 건지는 모르겠다ㅎㅎㅎ





하오하오는 작은 홀도 있어서 가서 먹어도 되긴 하는데 많은 분들이 가서 드시지는 못한다

회식장소로는 좁아서 마땅치 않을 듯?
개인으로 가서 드시거나 배달해서 드시길 강추한다

오랜만에 짜장면이나 짬뽕, 탕수육이 먹고 싶으신 분들은 목동점 하오하오에서 한번 시켜 드셔 보시길!
정말 맛있어서 후회하지 않으실 듯하다ㅎ
다른 음식들은 안 먹어봐서 추천을 못 해 드리겠다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