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을왕리 불타는 조개구이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을왕리 불타는 조개구이

자체발광 낄 2021. 8. 8. 18:51
728x90
반응형

을왕리 불타는 조개구이는 조개구이가 전문인가? 해물 칼국수는 너무 평범^^

 

을왕리 불타는 조개구이의 영업시간은
연중무휴에 오전 11:00~새벽 02:00인데
코로나로 일찍 문을 닫지않을까 싶다

너무 배고픈 나머지 젤 가까운 가게를 들어간 게 불타는 조개구이였다ㅎㅎㅎ
이름처럼 조개구이만 전문점인가?

생각보다 해물 칼국수의 맛이 너무 평범했다
영종도에서 먹던 해물칼국수들이 맛도 양도 정말 최고여서 그런지도 모른다 ㅎ

2021.02.27 -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 영종도 구읍뱃터맛집 <고래 해물칼국수>

 

영종도 구읍뱃터맛집 <고래 해물칼국수>

만족스러웠던 영종도 구읍뱃터맛집 고래 해물칼국수 매번 영종도로 가족여행을 올때마다 해물칼국수를 먹은적이 없어서 이번에는 해물칼국수를 먹기로 했다 ㅎㅎㅎ 여기저기를 찾아보다 숙소

queenohora.tistory.com

2021.04.16 -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 영종도 마시안 맛집<생생 손 칼국수>

 

영종도 마시안 맛집<생생 손 칼국수>

영종도 마시안 맛집 생생 손칼국수 (생부 추면에 해물이 잔뜩 ) 원래는 황해 해물칼국수집에서 아침을 먹으려 했었다 그런데 황해 해물 칼국수집이 11시에 문을 연다고 해서 예그리나 호텔 바로

queenohora.tistory.com







해물 칼국수 3인^^
보자마자 양을 보고 놀랬는데 맛도 평범,조개도 홍합이랑 다른 조개 해서 2종류에 새우는 꼴랑 3개ㅠㅠㅋㅋㅋㅋ 그래도 왕새우라 다행인가?ㅎ

새우를 먹고 싶었는데 맨먼저 까서 신랑님 입속에 쏙 넣어드리고 차례로 첫째, 둘째 입속에 넣어주니 없다 이럴 줄 몰랐는데 슬프다ㅎ




밑반찬은 열무김치에 깍두기^^
해물 칼국수는 평범한데 열무김치랑 깍두기가 맛있어서 리필을 했다

맛도 평범하고 친절도 하지 않았다면 기분이 별로였을텐데
맛은 평범해도 친절하셔서 담에는 이름처럼 불타는 조개구이를 한번 먹어볼까? 란 생각이 들었다ㅎ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