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운서동,운서역 맛집<뚱이 통돼지 김치찌개>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운서동,운서역 맛집<뚱이 통돼지 김치찌개>

자체발광 낄 2021. 8. 8. 19:11
728x90
반응형

운서동, 운서역 맛집 찐 맛집인 뚱이 통돼지 김치찌개

 

운서동 맛집인 뚱이 통돼지 김치찌개 집은 건물 2층에 위치해 있다

뚱이 통돼지 김치찌개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10:00~오후10:00까지이다

원래는 주일(일요일)에는 영업을 안 하셨던 것 같은데 붙여진 거에 이제는 주일(일요일)에도 영업을 하신다고 되어있다




김치찌개가 진짜 맛있다고 하던데 우리 가족은 고기가 먹고 싶어서 생삼겹살을 시켰다ㅎㅎㅎ




삼겹살 두께를 보고 한번 놀래고 공깃밥이 대접 밥이라서 두 번 놀래고 이모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세 번 놀랬다

다른 곳은 공깃밥을 4 개시 켜도 모자라는데 여기는 대접 밥이라서 3개로도 충분했다ㅎㅎㅎ

반찬들도 너무 깔끔하고 맛있고 이모님이 정말 친절하셨다
둘러보시며 모자란다 싶으면 바로바로 리필을 해주셔서 감사했다





입으로 들어가기 전에 눈으로 음미 지글지글 지글 맛나게 고기가 익어간다ㅎㅎㅎ
양파에 버섯, 김치와 콩나물까지 와 진짜 최고다ㅎ

 

 

 





아이들이 먹고 싶다고 해서 시킨 갈비 만두^^
진짜 피가 얇아서 다진 갈비가 다 보이고 딱 젓가락으로 잡았을 때 느낌이 먹지 않았는데도 속이 꽉 차 있구나란 느낌이 든다

진짜 요것도 별미다 진짜 맛있다ㅎㅎㅎ




아이들이 있는 집은 빠질 수 없는 계란찜ㅎ





상추에도 싸 먹어보고 깻잎에도 싸먹어보고 요래 먹어도 맛있고 조래 먹어도 꿀맛!





신랑님께서 국물이 드시고 싶으시다 해서 통돼지 김치찌개도 1인분 시켰다

웬걸 여기 김치찌개 맛집이었지ㅎㅎㅎ
완전 고기도 많이 들어가 있고
라면사리까지 풍덩 넣고 보글보글 끓였더니 딱 내가 좋아하는 맛이다 여기 찐 맛집이구나ㅎ

정말 오랜만에 찐 맛집을 발견한듯하다
찐 맛집인데 친절까지 하시고 ㅎㅎㅎ

다음에 운서동에 올 일이 또 있으면 요기 운서동 맛집인 뚱이 통돼지 김치찌개 집에 또 와야지

정말 맛있는 삼겹살과 김치찌개를 먹어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운서동 맛집인 뚱이 통돼지 김치찌개 집을 강추합니다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