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목동 문화체육센터 본문

일상속의 소소한 힐링

목동 문화체육센터

자체발광 낄 2021. 2. 23. 16:19
728x90
반응형

운동하기 좋은 목동 문화체육센터


다시금 문을 열었다고 연락이 왔다 오예~ㅎㅎㅎ
작년에 발레에 관심이 생겨서 성인발레를 잠시 배웠었다

진짜 며칠 안나가고 ㅋㅋㅋㅋ
갑자기 코로나 확진자가 증가해서 유치원과 어린이집이 휴원하게 되고
하하형제를 갑자기 가정보육하게 됐었다

급하게 못나가게 되어서 선생님께 제대로 인사도 못드렸었는데 요번에는 제대로 좀 배워봐야지ㅎㅎㅎ

올해에는 나도 우아하게 180도 다리찢기를 한번 해보고 싶구나ㅋㅋㅋㅋ
버킷리스트의 하나인 발레배우기 도전!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