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가성비좋은 서귀포 엠스테이 호텔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가성비좋은 서귀포 엠스테이 호텔

자체발광 낄 2022. 8. 16. 22:18
728x90
반응형

가성비가 너무 좋은 서귀포 엠스테이 호텔

 

오랜만에 여름휴가로 가족여행을 제주도로 왔다
지금 예약하면 숙소도 거의 없을뿐더러 비싼데 3개월 전에 아고다로 예약을 했던 터라 엄청 싸게 예약을 했다ㅎ 1박에 5만 원대로 예약ㅎㅎㅎ

엠스테이 호텔은 4성급인데 반면 가성비가 정말 좋다 가격도 싸지만 매일 올레시장이 걸어서 5분거리에 있다
아이들이 있다보니 최대한 숙소 주변에 먹거리가 잔득있는곳이 좋다ㅎㅎㅎ

1층 로비에 더엠과 엠스테 이과 함께 있다
함께 운영이 되고 있나보다 그렇다고 엠스테이 호텔을 예약해놓고선 더엠으로 가서는 안된다ㅋㅋㅋㅋ
체크인은 오후3시부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ㅎ






로비도 널직하고 깨끗하다
주차는 지하주차장에 기계식 주차를 하면 되고 SUV차들은 호텔 주변에 외부 주차장이 있는데 그곳에 하면 된다

어찌 보면 외부 주차장이 나은 거 같기도?
기계식은 오전 12시부터 오전 7시까지 차를 빼거나 넣을 수 없다
오늘 아침에 차를 빼는데 아주 복잡ㅋㅋㅋㅋ
오늘만 그런 거겠지?ㅎ





이제는 무조건 더블베드가 두 개인 방으로 예약을 해야 되는 상황~~~!!
아이들이 하도 뒹굴거려서 싱글은 되지도 않지만 혹 더블베드가 없어서 했다가는 아주 불편!ㅎㅎㅎ

다행히 엠스테이 호텔에 더블베드가 2개인  방이 있어서 예약을 했는데
바닥이 카펫이란 거 빼고는 다 맘에 든다
특히 침대가 정말 푹신^^ 정말 꿀잠을 잤다ㅎㅎㅎ

매일 올레시장에서 주전부리를 사 와서 먹을 수 있게 작은 탁자와 의자도 있다
또한 우리 가족이 여행 다니며 봤던 전기포트 속 안이 젤 깨끗한 곳ㅋㅋㅋㅋ










거울 문을 옆으로 밀면 속에 넓은 공간이 숨어있다
냉장고부터 옷장, 벨트와 모자도 넣고 신발도 넣을 수 있다ㅎㅎㅎ






일회용 세면도구가 요즘에는 코로나로 거의 호텔마다 구비가 안 돼있어서 가시고 왔는데
역시나 없다 있는 건 비누와 바디워시와 샴푸~~!!
린스는 없다ㅎㅎㅎ







아~~~ 욕조도 없구나
싼 가격에 침대도 너무 푹신한데 많은 걸 바라면 안 되지ㅋㅋㅋㅋ





7층 루프탑에 수영장도 있는데 무료가 아니라서 패스~~~!! ㅎ
생각보다 깨끗하고 방음이 잘되는 건지? 우리 주변이 조용한 건지? 소리도 하나 안 들리고 아이들도 꿀잠을 자서 너무 좋다ㅎㅎㅎ

서귀포 숙소로 매일 올레시장 주변의 호텔을 찾는 분들이 계시다면 엠스테이 호텔을 알아보시기를ㅎ
가성비가 너무 좋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