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아이들과 제주 여행에는 해피렌트카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아이들과 제주 여행에는 해피렌트카

자체발광 낄 2022. 8. 16. 21:30
728x90
반응형

아이들과 제주 여행에는 해피렌트카가 최고지~~!!

아이들이 아직까지 어리기에 제주도 여행 시에는 항상 렌트와 카시트를 빌려야 한다
렌트와 카시트를 한 번에 빌릴 수 있는 곳~~~!!
바로 공항에서 3분 거리의 해피렌트카^^







제주 여행 때마다 들려서 그런지 너무 익숙한 곳ㅋㅋㅋㅋ
코로나로 못 오다 이번에 오게 됐는데 새로운 카시트도 많이 들어왔다

렌터카와 카시트를 빌릴 시 사용하고 후기를 올리면 최대 3만 원까지 환불받을 수 있던데ㅎ
인스타그램이나 네이버 블로그 밖에 안돼서 나는 패스~~~!! 신랑님께 신랑님 네이버 블로그에 올리시라 해야겠다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