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포항 아이와 가볼만 한곳 해상 스카이 워크와 그 옆에서 물놀이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포항 아이와 가볼만 한곳 해상 스카이 워크와 그 옆에서 물놀이

자체발광 낄 2022. 8. 3. 11:02
728x90
반응형

포항 아이와 가볼 만한 곳 해상 스카이 워크와 그 옆에서 물놀이(새우, 송사리, 소라게, 게잡기)

 

부모님께서 스페이스 워크에서 조금만 더 가면 포항 해상 스카이워크도 있다고 하셔서 한번 가봤다
주차는 평일이라서 그런지? 댈 곳이 많아서 걷기 싫어하는 아이들을 위해서 해상 스카이워크 바로 코앞에 주차를 했다
연중무휴이고 주차비 무료~~ 입장료도 무료이다ㅎㅎㅎ

해상 스카이워크 바로 앞에 소소하게 시원한 음료부터 주전부리 옥수수도 판다 ㅎ






해상 스카이워크에 들어서자마자 이런다면 오질 않았을 거라고 말하는 아이들ㅠㅠ
남자아이들이다 보니 이런 곳보다는 체험하는 걸 좋아한다ㅋ






내가 와~~ 여기 봐봐 밑에 다 보인다 아이고 무서워~~ 이러니ㅎㅎㅎ
두 아들내미들 허세 떨며 이게 뭐가 무서워요 하면서 어깨에 힘을 빡~주며 일부러 저 위로 걸어간다 대단하다 후들후들ㅋㅋㅋㅋ






할아버지 옆에서 사진 좀 찍자니 절대 안 찍혀주고 다른 곳으로 가버리는 아이들 몬살아~~~ㅎㅎㅎ
할머니께서 저 멀리서 찍어주신 사진^^
산책하기에 돌기에 너무 좋은 거 같다

아빠 말씀으론 주변에 맛있는 횟집도 많고 야경도 멋지다고 하시는데 우린 밥 먹고 넘 낮에 와서 패스~~!!ㅋㅋㅋ






여긴 해수풀인데 막아놓고 공사 중이다~~~
제주도처럼 멋진 해수풀을 기대했었는데 지금은 흙탕물?ㅎ

적어도 내년은 돼야? 제대로 된 해수풀이 완성되지 않을까 싶다





해녀 이모들을 보고 있다
제주도에서만 해녀 이모들이 있는 줄 알았는데 포항바다에도 있다니 너무 신기했다
아이들 또한 신기해서 한참 동안 보고 있다ㅎㅎㅎ






손자들이 자꾸 이젠 다 봤죠? 그러니 이제 집에 가요~~
이래서 할아버지께서 게를 잡을 수 있는 곳으로 안내해주심ㅋㅋㅋ




 

대부분 사람들이 해상 스카이워크에서 빠져나와서 계단 위로 올라가서 해상 스카이워크를 보는데ㅎ

우린 아이들이 하도 게를 잡고 싶다고 떼를 써서 해상 스카이워크에서 산책로를 따라 조금 더 밑으로 내려와서 놀았다^^





방파제 돌들이라고 해야 하나? 그 돌들로 물을 막아 놓은 곳인데 수심도 아이들이 놀기에 딱 좋았다ㅎ





방파제 돌에는 이끼도 끼고 더러운 거 같던데 의외로 물도 깨끗하고 이끼가 있어 살고 있는  생물들이 많았다
물이 깨끗하다 보니 새우, 소라게, 송사리, 고등 여러 생물들이 있었다

가만히 물속을 보고 있으면 다 보인다
어른 손바닥 반만 한 물고기도 있어서 놀랬다
돌들을 살짝 올리면 그 밑에 송사리가 숨어있다ㅎ

그런데 생각보다 너무 빠르다ㅋㅋㅋㅋ






 


방파제 돌 사이로 물이 들어왔다 나갔다 한다
생물이 없었다면 여기서도 집에 가자고 떼를 썼을 건데 소라게도 잡고 새우도 잡고 이것저것들을 할아버지께서 잡아주시니 재미있어 갈 생각들을 안 한다ㅎ

옷도 안 가지고 왔는데ㅠㅠㅎㅎㅎ

어느 가족은 알고 오셨는지? 옆에다 그늘막도 치시고 수영도 하시고 과일도 깍아드시며 잘 즐기신다
우리도 이럴 줄 알았으면 제대로 준비하고 올걸~~ㅎ





포항 스페이스 워크만 가지 말고 그 옆에 있는 해상 스카이워크도 한번 가보기를~~~!!

스페이스 워크처럼 줄을 서서 가볼 만큼 화려하진 않지만 소소하게 바다를 보며 산책하고 그 옆 방파제 돌들이 있는 곳에 가서 아이들과 게도 잡으며 나름 소소한 힐링을 하며 쉬어가는 것도 좋은 것 같다ㅎ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