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포항 송도 송림테마거리 포항 아이와 갈만한 곳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포항 송도 송림테마거리 포항 아이와 갈만한 곳

자체발광 낄 2022. 8. 3. 19:08
728x90
반응형

포항 송도 송림 테마거리 포항 아이와 갈만하네 물놀이하기에 딱인곳ㅎ


송도에 있는 송림 테마거리~~~!!
양 옆으로 솔숲이 쫘~~~악 있다
그늘도 지고 너무 좋다ㅎㅎㅎ

오늘도 물놀이를 즐기기 위해서 만반의 준비를 하고서 송림 테마거리로 고고씽~^^







송림 테마거리는 예쁜 조형물이 군데군데 있고 무엇보다 쉴 수 있는 벤치들이 솔숲 여기저기에 있다

주차도 무료 화장실도 깨끗하다
탈의실이나 매점은 없지만 아이들이 놀기에 너무 좋다
근처에 송림 키즈 숲 놀이터도 있다^^

무엇보다 생각외로 사람들이 없어서 좋다ㅎㅎㅎ






바닥분수 11부터 시작되고 정각에서 40분간 여러 물줄기가 나온다
정말 시원하게 내뿜는다 ㅎ






시원한 물줄기 사이로 신이 나서 뛰어다니는 아이들ㅎㅎㅎ






솔개천과 바닥분수의 운영시간^^







바닥분수가 40분에 끝이나면 솔개천으로 풍덩~~!!
바닥분수 물은 차가운데 솔개천은 미지근하다 ㅎ






매시간마다 관리해주시는 분들이 있어서 그나마 깨끗한데 화장실 가는 꼬맹이들이 보이진 않는다ㅋㅋㅋㅋ





헤엄치기~~~!!






돌 식혀주기~~~!!ㅋㅇㅋ

바닥분수는 큰아이들도 좋아하던데 솔개천은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놀기에 딱 좋은 듯^^

2021.07.25 -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 포항 아이와 가볼 만한 곳 <송림 키즈 숲 놀이터>

포항 아이와 가볼 만한 곳 <송림 키즈 숲 놀이터>

포항 아이와 가볼 만한 곳 <송림 키즈 숲 놀이터> 엄마가 솔숲 근처에 아이들이 놀기 좋은 숲 놀이터가 생겼다고 하셔서 아이들과 찾았다ㅎ 정확한 명칭은 송림 키즈 숲 놀이터 ^^ 위치는 송림 노

queenohora.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