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포항 아이와 가볼 만한 곳 <송림 키즈 숲 놀이터>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포항 아이와 가볼 만한 곳 <송림 키즈 숲 놀이터>

자체발광 낄 2021. 7. 25. 00:20
728x90
반응형

포항 아이와 가볼 만한 곳 <송림 키즈 숲 놀이터>


엄마가 솔숲 근처에 아이들이 놀기 좋은 숲 놀이터가 생겼다고 하셔서 아이들과 찾았다ㅎ
정확한 명칭은 송림 키즈 숲 놀이터 ^^



위치는 송림 노인 복지관 뒤편에 있고 주차는 복지관에다 해도 되고 주차구역이 지정되어 있는 곳에 하면 된다





송림 키즈 숲 놀이터를 보자마자 신나게 달려간다
물 만난 물고기다







네트 놀이터 ^^
아주 신이 났다 신발을 벗어던지고 놀기 시작한다
바닥이 모래여서 촉감도 너무 좋다 보들보들ㅎㅎㅎ





신나게 계단으로 올라가서 위에서 아래를 내려다보며 야호라고 소리쳐 본다 ㅎ




쪼르륵 미끄럼틀도 신나게 몇 번이나 타고 내려온다




송림 키즈 숲 놀이터는 엄청나게 넓은데 위쪽과 아래쪽 숲 놀이터 두 곳이 비슷하게 되어 있다

위쪽에서 놀다 아래쪽 숲 놀이터로도 뛰어가서 노는 아이들^^





솔숲에 있다 보니 그늘지고 공기가 너무 좋다
사람들이 없으니 마스크를 잠깐 벗어도 될 것 같아서 잠깐 마스크를 벗고 놀라고 해도 꿋꿋이 마스크를 쓰고 있다

나보다 더 잘 쓰고 있다 안쓰럽기도 하고 대견하다ㅎㅎㅎ




거미줄^^
앞에서 옆으로 건너가는 게 아닌가?
무조건 위로만 올라간다
뭐 어찌 됐든 너희가 즐겁다면야 마음껏 놀아라ㅎㅎㅎ





짚라인을 타는 형아를 바라보며
형아 재밌어? 나도 타보자~~^^
앉아서도 타보고 일어나서도 타보고 야~~~ 호ㅋㅋㅋㅋ




우리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가 좋았던 송림 키즈 숲 놀이터의 바구니 그네^^
뭐가 그리 재밌는지 바구니 그네를 40분 이상 탄 듯하다

둘째가 형아를 밀어준다 밀어주다 부딪혀서 입술이 찢어져서야 그만 탔다
피가 나는데도 안 아픈데 이런다
ㅠㅠㅋㅋㅋ 지겹다ㅎ


오늘 처음 가봤는데 포항에 있을 동안 자주 갈 듯하다
송림 키즈 숲 놀이터가 그늘져서 시원하고 아이들이 놀기에도 좋다 보니
조금 있으니 다른 분들은 돗자리를 아예 가져오셔서 아이들과 즐기고 계셨다

무엇보다 화장실이 정말 깨끗하다
아이들이 오기 싫다는 걸 점심 먹으러 집에 가야 해서 왔다

실컷 놀다 할아버지 집에 오자 그제야 아빠가 보고 싶다 하는 아이들 너희 참 웃기는구나 ㅎ
8월 초 오픈하는 프로젝트로 일이 많아 함께 오지 못하셨는데 아마 신랑님께서는 이 시간이 힐링 시간이실 듯하다ㅋㅋㅋ
아빠 대신 이모가 기가 달리고 있는중ㅋㅋㅋㅋㅋ
은근 갈 곳이 많은 포항 송도 참 좋구나^^

2021.05.06 -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 포항가볼만한 곳 포항함(초계함)

포항가볼만한 곳 포항함(초계함)

포항 가볼만한 곳 포항함(초계함) 포항 친정집에서 가까운 포항함(초계함) 체험관을 견학 갔다 올 때마다 가는데 남자아이들이라 매번 좋아한다 실제 함정을 해군에서 기증했다 포항함(초계함)

queenohora.tistory.com

2021.05.07 -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 포항 가볼만 한 곳<포항 해상공원 캐릭터 파크>

포항 가볼만 한 곳<포항 해상공원 캐릭터 파크>

 포항 가볼만한 곳 무료라 더 좋은 포항 해상공원 캐릭터 파크 친정 집 근처에 아~주 멋진 곳이 생겼다고 해서 구경을 갔다 ㅎㅎㅎ 포항 해상공원인데 캐릭터 테마파크라고 무료였다 주차장은

queenohora.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