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포항 가볼만 한 곳<포항 해상공원 캐릭터 파크>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포항 가볼만 한 곳<포항 해상공원 캐릭터 파크>

자체발광 낄 2021. 5. 7. 20:30
728x90
반응형

 포항 가볼만한 곳 무료라 더 좋은 포항 해상공원 캐릭터 파크



 

 

친정 집 근처에 아~주 멋진 곳이 생겼다고 해서 구경을 갔다 ㅎㅎㅎ
포항 해상공원인데 캐릭터 테마파크라고 무료였다


주차장은 해상공원 테마파크 안에도 있는데 해상공원 그 주변 주차라인도 되어있어서 거기에 주차를 했다

주소는 포항시 남구 송소동으로만 되어있는데 포항함(초계함)주변이다 

다리 하나를 두고 한쪽은 포항함(초계함)이 있고 다른 한쪽에는 해상공원 캐릭터 파크가있다 

2021.05.06 -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 포항가볼만한 곳 포항함(초계함)



음악분수 가동시간이 있는데 시간은
오후에만 가동한다 2시, 4시, 6시 5분, 6시 35분, 7시 05분, 7시 35분, 8시 5분, 8시 35분에 시작한다

 

 

낮에는 와 이런 곳도 있네 이랬는데 밤이 되니 정말 더 멋있게 변했다
낮에도 오고 저녁에도 와보길 강추한다ㅎㅎㅎ


음악 분수대는 낮보다는 저녁이 훨씬 멋지긴 하다
집 근처라서 낮에도 오고 저녁에 불이 켜질 때도 왔다ㅎㅎㅎ
나는 이 연꽃이 가장 예뻤다ㅎ




 

 

낮에 와서 이곳저곳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었었는데 밤에는 어떻게 변할지 기대가 됐었었다 ㅎ





 

 

저녁에 하나둘씩 불이 켜지기 시작하자 너무 멋지게 변하기 시작~!
하트 불빛 다리에서 나를 향해 하트 뽕뽕을 날리는 세 남자가 아니네 한놈은 태권도 포즈를 하고 있구나ㅋㅋㅋㅋ




 

 

초승달 앞에서도 한컷!
요즘에는 사진을 찍어달라 해서 좋구려^^
그 대신 내 사진을 찍을 시간이 없네
나도 여기서 찍어보고 싶었는데ㅎㅎㅎ




 

 

둘재는 천사 날개 앞에서 두 팔을 퍼덕이며 날갯짓을 하고 첫째는 여전히 태권도 포즈ㅎㅎㅎ
둘 다 참 다르구나ㅋㅋㅋ




 

 

낮에 봤던 헬로카봇 로봇 앞으로 가서 앉아서는 사진을 찍어달라 하는 둘째^^
오야 오야 찍어줄게ㅎㅎㅎ




 

 

곰들도 낮이랑 밤이랑 분위기가 아예 달라졌다ㅎ




 

 

여자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소피 루피까지 있다
불이 밝게 켜진 소피 루피 옆에서 포즈를 취해보는 아빠와 아들ㅎㅎㅎ




 

 

둘째는 할아버지와 의자에 앉아서 한컷^^
뒤로 보이는 다리도 불빛이 가지 각양으로 변하는데 너무 예뻤다ㅎ




 

 

불빛이 너무 예쁘게 변하던데 핸드폰으로는 다 담아낼 수 없음에 너무 아쉬웠다

매점같은 곳이 문이 닫혀있어서 관리하시는 분께 먹을곳은 없나 물어보니 저 공간에서 쉬기도 하고 집에서 간단히 사온 도시락같은 것은 까먹어도 된다고 하셨다ㅎㅎㅎ





 

 

7시 35분이 되자 음악분수 가동^^
뽀로로 노래부터 겨울왕국 노래까지 여러 캐릭터 노래가 나올 때 저렇게 그림이 나와서 너무 신기했다

둘째는 벌써 저만큼 뛰어가 있고 신랑님이랑 첫째도 신기해서 바라보고 있다ㅎㅎㅎ




 

 

좀 더 있다가는 너무 늦을 거 같아서 아쉬움을 뒤로한 채 한컷 찍고 집으로 돌아왔다ㅎ




 

 

 

 

정말 너무너무 멋졌었다ㅎ
낮에는 아빠는 덥다고 차에 앉아 계시더니
밤에는 엄마가 힘들다고 집에 계시고ㅋㅋㅋㅋ

저녁에 엄마도 같이 오셨으면 좋았을 건데 하고 말씀드리니 나중에 아빠랑 둘이서 오면 된다고 하시네ㅎ

아무튼 우리 가족은 낮에 와서도 구경 잘하고 밤에 와서도 구경 잘했다
친정집 근처에 은근히 가볼 곳이 많아서 좋네ㅎㅎㅎ




 

 

마지막 사진은 친정 집에서 보이는 포항제철이
너무 멋있어서 자기 전 한컷 찍어봤다ㅎㅎㅎ

오늘 하루 주님의 은혜 아래 알차게 정말 잘 보냈다
하하 형제도 어찌나 깔깔거리며 잘 뛰어다니던지~♡

포항에 여행을 오셔서 가볼만한 곳을 찾으신다면 포항 해상공원 캐릭터 테마파크를 추천한다
연인이나 친구, 가족들이 오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