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전주 아리랑 호텔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전주 아리랑 호텔

자체발광 낄 2022. 7. 5. 19:16
728x90
반응형

전주 아리랑 호텔 아니 모텔 하지만 정말 깨끗하다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서 포항 친정부모님 뵙고 올라오다 급 전주 여행을 가게 됐을 때 잡았던 아리랑 호텔~~!!!
호텔이 아니고 모텔이다ㅋㅋㅋㅋ







그래도 전라북도 우수 숙박업소~^^





주차장이 생각보단 큼직해서 좋았다
우리가 묵는 첫날에는 자전거 사이클 선수들로 주차장이 꽉 차있었는데 담날이 되니 다들 가셨다ㅎ

방음이 잘되나 보다 저녁에 안 시끄럽던데 다들 피곤해서 일찍 꿈나라로 간 거였나?ㅋㅇㅋ






항상 예정에 없던 여행은 생각지도 않는 돈을 쓰게 해서 난 너무 싫다ㅎ
그래서 싸고 깨끗한 곳으로 아리랑 호텔을 예약했었는데 나름 만족했었다






아이들한테 물어보니 탁자도 있고 욕조도 있고 있을 건 다 있어서 좋다고 했던 아리랑 호텔~~ 아니 모텔ㅋㅋㅋㅋ
내입으로 호텔이라고 하기에 민망해서ㅎ






그런데 진짜 깔끔하다
왜 우수 숙소로 선정이 됐는지 알 것 같았다
외향적으로도 그렇고 들어섰을 데 엥~~~ 이랬다면 묵는 내내 와 진짜 관리 잘하셨다란 말에 감탄이 절로 나온다

우리 친정집이 오래됐는데 엄마가 엄청 깔끔하셔서 진짜 깨끗한데 그런 느낌이다
먼지 하나 없고 물때 하나 없었다ㅋㅋㅋㅋ





소소하게 여러 개의 핸드폰도 충전할 수 있는 충전기도 있고 있을 건 다 있다

문득 사진첩을 보다가 발견한 전주 아이랑 호텔 사진~~^^
그냥 나두기는 아쉬워서 사진과 글을 올려본다 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