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비온 후 송추계곡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비온 후 송추계곡

자체발광 낄 2022. 6. 26. 20:21
728x90
반응형

비 온 후 송추계곡 맑은 물이 콸~콸~콸~~!!!

 

25일~이번 주 25일부터 웬만한 한강 수영장은 개장한다고 해서 집 근처 양화 한강 수영장을 가려고 했었다

그런데 의견이 서로 다른 우리 가족~ㅎㅎㅎ
첫째는 한강 수영장으로 둘째는 계곡으로 나는 집콕을 원했는데 신랑님께서 둘째의 편이 되셔서 송추계곡으로 고고씽~!!

송추계곡은 다둥이 DC가 안되지만
주말인데도 주차장이 생각 외로 여유롭여서 좋았다
주차를 하고 주차장 바로 밑 다리 밑으로 가려다 송추계곡은 위로 올라갈수록 물이 깨끗해서 위로 이동을 했다ㅎㅎㅎ






비가 온 후라 물이 정말 맑고 많았다
물이 많아도 깊지 않아서 가족 단위로 많이들 오는 송추계곡^^
여기저기 송사리를 잡는 아이들이 많다ㅎ

송사리를 잡는데 필요한 채집망 필수~
너무 빨라서 손으로는 절대 잡을 수가 없다ㅎㅎㅎ




송추 계곡에 오고 싶어 했던 둘째~
함박웃음으로 물총 발사~~~~!!





그전에 왔을 때는 물이 너무 없어서 거북이 튜브를 탈수 없었는데 이번에는 비 온 후라서 물이 많아서 거북이 튜브를 탈 수 있었다ㅎ

신랑님 왔다 갔다 아이들 태워주신다고 고생 많으셨음ㅎ





그전에 왔을 때는 물이 없어 이끼도 많고 미끄러웠지만 생물들을 많이 볼 수 있었다면
이번에는 물이 맑아서 송사리 때는 보이는데 다른 생물들은 보지 못했다ㅎ

무엇이든 잘 잡는 내가 나서서 송사리를 몇 마리 잡아주자 인싸로 등극하는 아이들ㅋㅋㅋ
주변 친구들에게 잡은 송사리들을 한 마리씩 나눠주며 우리 엄마가 잡은 거야~이러면서 자랑질을 해대니~~~ㅎ

그때부터 주변 아이들이 나를 따라다니기 시작하며 여기 송사리 있어요? 나도 한 마리 잡아주세요
아이고야 ~~ㅋㅋㅇㅋㅋ





윗부분에서 계속 물이 콸콸콸 쏟아지다 보니 거북이 보트가 잘도 내려간다

아이들은 무슨 놀이기구 타는 마냥 신나고 신랑님은 힘들어도 아이들의 웃는 모습에 밀어주시고ㅎ
역시 체력 좋은 부모가 좋은 부모여~~~ㅋㅇㅋ




물이 정말 맑고 깨끗하다ㅎ
물이 없을 때랑은 또 다르게 재미난 송추계곡ㅎㅎㅎ





얕은 곳은 첫째 무릎까지 오는 거 같고  깊은 곳은 첫째의 허리 정도의 깊이인 거 같다
저렇게 콸콸콸 쏟아지는 부분이 첫째 허리까지의 깊이라서 놀기에 참 좋았다ㅎ





6시가 되어서 배도 고프고 주변을 둘러보니 사람들은 다들 집으로 가버려서 없고 ㅎ
아이들을 겨우 달래서 내려오다 주차장에서 발견한 사슴벌레~

불쌍한 사슴벌레ㅠㅠ
우리 아이들에게 발견되다니 내가 얼마 살지 못하겠다 하며 그냥 놓아주고 가자니

송사리들도 놓아줬는데 이번에는 사슴벌레를 집에 데려가서 꼭 키우고 싶다고 ㅎ
그리고 말대로 된다고 얼마 살지 못한다고 말하지 말라고 나한테 버럭 화를 낸다 이놈들ㅋㅋㅋㅋ

어쩔 수 없이  홈플에 들려서 먹이 사고 집으로 고고씽~~~!!!
26일 오늘 아직 살아있는 사슴벌레ㅎ
이름까지 사슴이 로 지어줬다 아주 단순한 우리 아이들ㅋㅋㅋㅋ

주일예배드리고 오는데도 사슴이 심심하다고 빨리 집에 가자고 재촉하는 아이들
사슴이는 너희가 무서워서 오지 않길 바랄 것 같다 하니 아니라고 고래고래 소리 지른다ㅎㅎㅎ

송추계곡은 아이들이 물놀이하기에도 너무 좋고 정말 운이 좋으면 사슴벌레도 볼 수 있고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한번, 아니 여러 번 놀러 갈 만한 곳으로 강추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