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인천공항 호텔 에어스테이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인천공항 호텔 에어스테이

자체발광 낄 2022. 6. 6. 18:58
728x90
반응형

인천공항 호텔 에어스테이 을왕리해수욕장과 마시안 해변 하고도 가깝다

을왕리 해수욕장에 올때마다 숙소는 인천 중구 운서동 쪽으로 구한다
을왕리 해수욕장에서 20분 거리이고 가격대비 괜찮은 숙소들이 즐비해있다

이번에는 인천공항 호텔 에어스테이로 결정~~~~!!

2021.08.17 -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 인천 공항 퀸 호텔

 

인천 공항 퀸 호텔

인천 공항 퀸 호텔 정말 기대 이상이었다^^ 이번에는 분명 8월 14일~16일까지 2박 3일 동안 집에 있기로 약속했으면서 아침 일찍 일어나서는 바닷가를 가고 싶다고 떼쓰는 세 남자 어~~ 휴 내가 몬

queenohora.tistory.com







인천공항 호텔 에어스테이는 아직까지는 어메니티를 주신다
커피포트, 옷걸이장,미니 냉장고, 탁자 등 있을 건 다 있다

1층 로비에는 커피와 차를 마실 수 있게 되어있고 전자레인지 또한 있다






더블 침대가 2개인 디럭스 트윈 방을 선택해서 그런지 침대가 아주 큼직하고 좋았다
무엇보다 침대가 깨끗하고 푹신해서 잠이 잘 왔다 ㅎ

이제는 싱글+더블은 되지도 않고 온돌보다는 침대가 편하다 언제 이리 아이들이 컸는지? 신기할 따름ㅎㅎㅎ







물 2병과 음료 2개!







욕조가 없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이제는 욕조가 없어도 잘 씻는 아이들이라서 대만족이었다

가격 대비 너무 만족한 인천공항 호텔 에어스테이였다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