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목동 파리공원 물놀이하기 좋은곳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목동 파리공원 물놀이하기 좋은곳

자체발광 낄 2022. 6. 18. 22:52
728x90
반응형

목동 파리공원 물놀이하기 좋은 곳 바닥 분수&음악 분수

한올 근린공원 물놀이터에서 물놀이를 하지 못한 아쉬움을 가득 앉은 채 온 파리공원~~!!
도착하자마자 물총들고 냅다 뛰어들어가는 아이들ㅎㅎㅎ





아주 신이났다
주차는 바닥분수 앞에 있는 법안정사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했는데
아저씨께서 늦게 와서 무료로 데라고 하셨다
오~~ 예~~!! 난 주차요금 안 나갈 때가 제일 좋더라

주차요금은 한시간에 1500원인가? 1800원인데 서울은 2인부터 다둥이라서 다둥이카드를 내밀면 된다ㅋㅋㅋㅋ






파리공원은 연중무휴이며
바닥분수와 음악분수의 운영기간은
5월 21일부터 9월30일까지이고 매주 월요일은 미 운영된다

바닥분수 운영시간은 하루 5회, 30분 가동으로
12시~12시 30분, 1시~1시 30분, 2시~2시 30분
3시~3시 30분, 4시~4시 30분

음악분수 하루 2회, 20분 가동
저녁 7시40분~8시, 8시 20분~8시 40분 이렇게 2번 가동한다

노란 곳은 뭐하는 곳인가? 하고 가보니 여러 가지 운동기구가 있다






이곳이 화장실~~~!!






화장실 옆에는 자전거나 공놀이 등을 할 수 있는 넓은 공터가 있다





모래놀이를 할 수 있는곳과 그물 놀이를 할수있는 곳도 있다ㅎ 여러 가지 할게 많다ㅎㅎㅎ






바닥분수가 가동이 되면 이곳에서도 물이 나오고 계단으로 흘러내린다
어떤 분이 워터파크 저리 가라라고 하던데? 진짜 그런 듯? ㅋㅋㅋㅋ






본격적으로 물총놀이~
아빠 공격~~~~^^





다이소에서 5000 원주고 싼 물총^^
물줄기가 4가지 버전에다 물이 정말 세게 잘도 발사된다 강추인 물놀이 아이템ㅋㅋㅋㅋ






물놀이를 하다 추우면 킥보드를 타고 공원 한 바퀴를 돌면 된다 ㅋㅋㅋㅋ 계속 반복하는 아이들ㅎ






다시 시작되는 아빠에게 물 발사~~~!!





이번에는 둘째랑 아빠랑 같은 편^^
첫째는 혼자서 아빠랑 동생 상대~

내가 오늘이 그날이라서 몸을 사린다고 같이 못 놀아줬는데 나도 아쉽고 첫째도 아쉽고ㅎㅎㅎ






추우니 다시 또 공원 한 바퀴ㅋㅋㅋㅋ
정말 너희는 단순해서 너무 좋아~~^^

오늘 한올 근린공원에서 너무 실망하고 어디로 가야 하나? 하다 파리공원으로 왔는데 너무 좋았다

다음 주말에도 또 오자는데 다음 주말부터는 서울의 여러 물놀이장들이 개장을 하니 우리 다른 곳도 가보자ㅎㅎㅎ

오늘도 즐겁게 감사히 자~~ 알 놀았다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