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제주도 화순 금모래해수욕장 담수풀장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제주도 화순 금모래해수욕장 담수풀장

자체발광 낄 2022. 8. 16. 23:10
728x90
반응형

제주도 화순 금모래해수욕장 담수풀장 정말 최고야~~~!!

제주도 여행을 오면 꼭 오는 화순 금 담수풀장~~~!!

화순금 모래 해수욕장 바로 옆에 있는데 정말 너무 좋다ㅎ
화순 금 모래 해수욕장에 주차를 하고 위로 쭈~~욱 올라가면 화순금 담수풀장이 나온다

주차는 화순금 담수풀장에도 있는데 우린 막판으로 화순금 모래 해수욕장도 갈 예정이라서 여기에 주차를 하고 올라갔다ㅎㅎㅎ
주차는 다 무료^^

화순금 담수풀장은 화장실도 바로 앞에 있고 샤워실도 무료다
샤워 실안에 큰 탕이 있는데 수영하지 말라고 적혀있는데 꼭 수영하는 사람이 있다?
신랑님께서 어떤 아저씨가 물개처럼 수영을 하고 있더라고ㅋㅋㅋㅋ
물이 엄청 찬데 대박이다ㅋㅋㅋㅋ








들어가는 입구부터 시원하다ㅎㅎㅎ
화순 금 담수풀장은 폭우가 아닌 이상 7월~8월에는 매일 운영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라고 나와있지만
우리가 간 오늘은 5시에 30분 뒤인 5시 30분에는 운영이 종료된다고 방송이 나왔다ㅎ







입구에서 좀 더 내려가면 매점이 보이는데 여기서 과자나 컵라면을 주전부리로 사서 먹을 수 있다
가격은 착하지 않다ㅎㅎㅎ

자리 또한 여기서 현금으로 계산하거나 계좌이체를 하면 된다ㅎ

취사가 가능한 곳은 좀 더 비싼 거 같다
우리는 취사는 안 하지만 취식은 하기에ㅋㅋㅋㅋ
제일 싼 자리로 아이들 물놀이장 근처 파라솔을 자리 잡았다ㅎ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얉은곳과 어른들도 놀수있는 조금은 깊은 곳이 있다ㅎ
그래서 그런지?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다들 즐거워한다ㅎㅎㅎ






비가 오기로 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생각보다 없었다ㅎ
이쪽저쪽 누비며 다니는 둘째ㅋㅋㅋㅋ






배고프면 현수막을 보고 시켜먹음 된다
배달도 빠르고 야외에서 먹는 거라 너무 맛있다ㅋ






어린아이들이 있는 집들은 대부분 어린이 풀장 바로 앞에 있는 파라솔을 잡아서 노는듯하다ㅎ
여기서 앉아서 아이들이 노는걸 편하게 볼 수 있어 좋다







자리를 빌리지 않고 저렇게 구석에 집을 나 두고 물놀이를 즐기시는 분들도 있었다
음식을 먹지 않고 물놀이만 잠시 하고 간다면 저렇게 하는 게 나은 거 같다ㅎ






물이 진짜 찬데 물 폭포를 한번 맞으면 정신이 확 든다ㅋㅋㅋㅋ






오랜만에 나도 정말 재밌게 놀았다
시~~ 원하다ㅎ







첫째는 이 미끄럼틀을 타면 꿀잼이라고 연신 소리치고ㅎ
그렇게 재밌더냐ㅋㅋㅋㅋ






튜브는 가능한데 대형보트 같은 돌고래나 거북이 튜브 같은 건 안된다고 해서 튜브를 빌렸다
결국 빌려서 몇 시간 더 놀고 화순 금모래 해수욕장은 가지 못했다ㅎ

아이와 함께 제주도 여행을 왔다면 한 번쯤은 꼭 들려볼 만한 곳~~~!! 화순 금 담수풀장~~!!!
한번 들리면 제주도에 올 때마다 들리게 된다ㅎㅎㅎ강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