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서귀포 매일 올레시장 맛집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서귀포 매일 올레시장 맛집

자체발광 낄 2022. 8. 17. 22:13
728x90
반응형

서귀포 매일 올레시장 맛집 먹방ㅎ

 

새로나 분식의 모닥치기
맨 밑에 김치전이 깔려있다 살짝 매콤하면서 달달한 국물 떡볶이 맛~~~!!

나는 떡볶이의 떡보다 어묵을 더 좋아하는데 여기는 떡이 더 맛있었다
아이들은 좀 매운지 물을 찾으면서도 잘 먹었다ㅎㅎㅎ










전복 버터밥~~~!!
전복 버터 밥인데 흑돼지구이 버터밥 같다ㅎㅎㅎ
전복은 잘 안보이던데 정신없이 먹어서 안 보였던 건가?ㅎ
우리 둘째가 맛있다고 엄지 척을 한 전복 버터 밥~!!






파인애플 주스~~!!
파인애플 하나를 갈아서 두통으로 만들어주신다
하나는 파인애플 통 안에 넣어서 하나는 튜브 모형에 일회용 통을 올려서 주시는데

파인애플 하나를 얼음과 같이 갈아서 셰이크식으로 주신 거라 완전 맛이 진하고 맛있다
사진에는 안 찍혔지만 튜브 모형을 서로 하겠다고 어찌나 싸우던지? ㅎㅎㅎ






마농 치킨~~~!!
정말 먹어보고 싶었던 마농 치킨ㅎㅎㅎ
블로그들을 찾아보니 엄청 줄도 서고 찾으러 가는 시간도 걸린다던데 비가 많이 많이 와서 그런지?

15분 뒤에 찾으러 오라고 하셨다ㅎ
따뜻할 때 먹는 게 맛있을 거 같아서 15분 뒤 찾자마자 올레시장 자리에 앉아서 먹었다

내가 먹어본 치킨 중 개인적으로 젤 담백하고 너무 맛있었다 신랑님도 엄지 척~~~!!
먹다가 급하게 사진을 찍었는데 진짜 양도 많아서 숙소에 돌아와서 또 먹었다
아이들도 식었는데도 맛있다고 숙소에서 다시 먹방~~!!ㅋㅋㅋㅋ






오는 정 김밥~~~!!
서귀포 올레시장에 오면 마농 치킨이랑 오는 정 김밥을 먹어야 한다고 해서 먹었다ㅋㅋㅋㅋ

서귀포 올레시장에서 3분 거리라서
오는 정 김밥 2줄, 멸치 김밥 1줄, 떡갈비 김밥을 시켰다가
숙소에서 좀 쉬다가 찾으러 갔다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오는 정 김밥이 정말 맛있었다
쫀독하면서 바싹한 ㅎㅎㅎ
떡갈비는 그럭저럭~~!! 멸치 김밥은 내 입맛에는 너무 짰다ㅎ

신랑님과 아이들도 다른 김밥보다 오는 정 김밥이 젤 낫다고 했다 ㅎㅎㅎ

저녁에는 야시장도 여는데 클럽의 신나는 음악소리와 불쇼?로 난 좋던데 ㅋㅋㅋㅋ
선비 스타일이신 신랑님은  왁짜지걸 정신사나운? 그런 분위기를 싫어하셔서 패스했다

서귀포에 숙소가 있으신 분들은 매일 올레 시장에서 먹방 한번 해보기를 강~~ 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