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표선 해수욕장 아이와 놀기에 좋은 제주 바다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표선 해수욕장 아이와 놀기에 좋은 제주 바다

자체발광 낄 2022. 8. 19. 00:15
728x90
반응형

표선 해수욕장 아이와 놀기에 좋은 제주 바다

 

다카포 카페에서 1차로 물놀이를 한 후 걸어서 5분 거리의 표선 해수욕장으로 2차 물놀이를 하기 위해서 왔다ㅎ

주차는 무료~~!! 표선 해수욕장 길 건너편에 무료 주차장이 있고 표선 해수욕장 바로 옆에 임시 주차장도 있다


2022.08.19 -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 제주 다카포 수영장 카페 아이와 꼭 가볼만한 카페

 

제주 다카포 수영장 카페 아이와 꼭 가볼만한 카페

제주 다카포 수영장 카페 아이와 꼭 가볼 만한 카페 진짜 강추~~~!! 표선 해수욕장 근처에 다카포 카페라고 아이들 수영장이 있다고 해서 들렀다 걸어가는 길의 돌담길이 너무 예쁘다~ㅎ 주차장

queenohora.tistory.com








 

역시 제주 바다는 너무나도 아름답다ㅎㅎㅎ






표선 해수욕장은 물이 아이들이 놀기에 얕고 모래도 정말 곱다
물속의 모래는 밟을때마다 눈을 밟는 기분이 든다
밟아본 사람만 아는 그 느낌~~~~~!!ㅋㅇㅋ




오늘은 내가 물놀이를 할수없어서 밖에서 쉬고 있고 세 남자만 물놀이하러 저~~~ 멀리까지 나갔다
아~~~ 예 보이지가 않는구나 ㅠㅠㅎㅎㅎ




.

결국 내가 찾으러 가서 데리고 왔다ㅎ
아이고야~~ 힘들고나ㅎㅎㅎ







아빠랑 거북이를 타고 물놀이를 하는데 여기저기 신기한 해초류가 있어서 다 주워왔단다
진짜 이름 모를 해초류를 이것저것 주워왔네ㅎ






이번에는 게잡기~~~!!
여기저기 바위틈 사이에 게들이 여기저기 숨어있다ㅎ







사이사이에 게도 숨어있고 작은 고동인가? 소라가 바글바글 붙어있다 ㅎ







해초류와 잡은 게들을 거북이 튜브에 올려놓으니 젤 용감한 게가 숨지 않고 정상으로 올라왔다ㅎㅎㅎ







모래가 정말 곱다~~~!!
옆에서 제주 도민이신지? 어제 비가 와서 물이 지저분하다고 하던데 그래도 이 정도면 정말 깨끗한 거 아닌가?
와~~~ 그럼 평소에는 더 깨끗하단 소리네? 대박~~!! ㅎ









샤워장과 화장실 쪽에 매점도 있다~









튜브 대여부터 천막, 파라솔 등도 대여해준다
굳이 대여를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은데 해변 바로 앞에서 놀다 쉬다 하고 싶고  뜨거운 햇빛이 너무 싫다면 파라솔 하나 정도는 빌릴만한 것 같다

우리 같은 경우는 다카포 카페에 들렀다가 점심도 해결하고 온 후여서 그냥 그늘진 나무 밑에서 짐을 놔뒀다ㅎㅎㅎ







표선 해수욕장 샤워실은 온수도 나온다
원래 다 나오는 건가? 온수 나오는 곳은 처음 보아서ㅎㅎㅎ
카드는 안된다고 하셔서 현금을 냈다
계좌이체 가능~~~^^


신랑님께서 두 아들내미들을 데리고 들어가셔서 씻기시고 나오셨다 수고하셨어요~
오늘은 진짜 찐하게 물놀이를 했구려ㅎ
감사한 하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