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제주 서프라이즈 테마파크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제주 서프라이즈 테마파크

자체발광 낄 2022. 8. 19. 21:34
728x90
반응형

제주 서프라이즈 테마파크
정말 넓고 볼거리 가득~~~!! 여름에 가려면 저녁에 가기를 강추~~~!!
한낮에 간걸 후회해~담에 또 와야지ㅎ

 

제주도 여행때마다 지나가면서 저긴 뭐지? 하며 궁금해했던곳~~~!!
찾아보다 이름이 서프라이즈 테마파크라는걸 알게되서  오늘 가봤다ㅎ
입구에서 블랙펜서가 우리가족을 맞아준다ㅎㅎㅎ







들어가기전 화장실로 고고씽~~~!!
화장실 앞에서 볼일보고 있는 헐크ㅎㅎㅎ







들어가자마자 우~~~와~~!!
정말 멋지다 여기저기 멋진 아이들이 좋아하는 로봇트들ㅎ







그런데 날을 잘못 잡았다
더워도 너무 덥다 안그랬으면 정말 꼼꼼하게 하나씩 다보고 사진도 찍어달라고 했을건데ㅎ



.


지쳤다ㅠㅠㅎ
너무 덥다보니 좋아하는 로봇들이 보이지않는다
차에서 우산을 들고 왔는데 하필 또 검정 색이다 ㅎㅎㅎ








진짜 너무 멋있다 환상적이라고 표현하고 싶은데
나도 덥다ㅋㅋㅋㅋ







젤 멋있다고 그나마 여기서 사진을 찍어달라는데 완전 짜증나고 지쳤다
엄마가 미안해ㅠㅠ 이리 더울줄 몰랐네ㅠㅠㅎ







실내에도 볼거리 할거리 한가득ㅎ
사진으로 하나씩 표현을 못해서 아쉬울뿐이다ㅎㅎㅎ






뭐가 있을지? 기대하며 이동하게 된다ㅎ








검정 아이언맨과 빨간 아이언맨으로 변신해서 악당들 물리치기 ㅎㅎㅎ
사람이 없다보니 독차지하고 계속했다ㅋ








사랑해!나 소리를 지르거나 박수를 치면 불빛이 변한다
너무 예뻐서 나도 사랑해 소리치며 춤까지 추며 한컷~~~!! ㅋㅋㅋㅋ 아줌마가 주책이다ㅋㅋㅋㅋ








모래를 쌓으면 화산이 폭발한다 신기 그자체~~~!!
여기서 20분은 논듯하다ㅎ







카페에서 손을 씻고 밖으로 나왔다
밖은 여전이 너무 덥다 그런데 볼거리가 너무 많다ㅎ







우~~~와^^
난 이 우주선이 너무 멋있어서 세남자보고 앞에 서보라니 다들 덥다고 도망가기 바쁘다
아~~~아쉽다ㅎ








진짜 어마어마하다~~^^
정말 덥지만 않았어도 여기서 아예 하루종일 구경하며 돌아다녔을것 같다 볼게 너무 많다 ㅎ
제대로 보지 못한게 한이 맺힌다ㅠㅠ







세상에 이런일이 100회에 나왔나보다ㅎ
그도 그럴만한게 진짜 이 규모에 이 멋진 작품들에 정말 관리를 잘하고 계신듯하다~







공룡존말고도 해녀존, 피노키오 미끄럼틀 등등 작품들이 많아도 너무 많다ㅎㅎㅎ









너무 덥다보니 후다닥 보고 나올수밖에 없었다

진짜 진짜 대박이고 정말 강추이다~~~!!
돈이 하나도 아깝지 않을듯ㅎㅎㅎ

서프라이즈 테마파크 날잡고 덥지않은 날 꼭 한번씩 가보시길ㅎ
저녁에는 불도 켜지는거 같던데 그것또한 환상적일것 같다
다음 제주여행때 꼭 다시 와서 보자며 아이들과 신랑님과 약속을 했다 나는 정말 아쉽다ㅋㅋㅋㅋ

 

2022.08.16 -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 제주도 화순 금모래해수욕장 담수풀장

 

제주도 화순 금모래해수욕장 담수풀장

제주도 화순 금모래해수욕장 담수풀장 정말 최고야~~~!! 제주도 여행을 오면 꼭 오는 화순 금 담수풀장~~~!! 화순금 모래 해수욕장 바로 옆에 있는데 정말 너무 좋다ㅎ 화순 금 모래 해수욕장에 주

queenohora.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