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전주 한옥마을 이르리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전주 한옥마을 이르리

자체발광 낄 2022. 5. 10. 10:56
728x90
반응형

전주 한옥마을 이르리 연인들은 정말 한번은 꼭 가봐야 할곳

 

5월 8일 전주에 최대규모의 한옥카페가 있다고 해서 가본 이르리~~~^^
겉모습또한 으리으리하다ㅎㅎㅎ

이르리의 영업시간은
평일은 오전9시~오후9시까지이고
주말은 오후10시까지 한다




정말 넓고 구석구석 인테리어가 정말 멋있다
우리는 아이들이 있어서 너무 오래있으면

민폐일것 같아서 후다닥 사진 몇장찍고 음료를 마시고 나왔는데
신랑님이랑 단둘이만 또 가보고 싶다ㅋㅋㅋㅋ





가격이 내 개인적인 생각으로 사악하다ㅋ
진짜 너무 비싼데 내부가 정말 너무 이뻐서 마음이 누그러진다ㅎㅎㅎ






주문하고 이르리 내부를 보며 찰칵!
안에는 얼마나 더 예쁠지 기대만땅~~~!!!







꽃도 생화인줄 알고 와~~~진짜 멋지다 이랬는데ㅎㅎㅎ
진짜 나무에다 조화 꽃을 붙여놨다 그래도 멋지다ㅎ
절대 얼굴을 안보여주는 둘째 ㅠㅠ





포토죤이 몇군데 있는데 그중 하나!
아니 이르리는 모든 구석구석이 포토죤이다

내 휴대폰이 이르리의 아름다운 모습들을 제대로 담지 못해서 아쉬울따름ㅎㅎㅎ






내부도 정말 넓다 여러 방과 여러 공간들이 있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사람들이 없는곳만 몇군데 찍었다

정말 공간마다 작품이다






여기도 정말 멋지던데 ㅎ 아쉽ㅎㅎㅎ






아이들이 시끄럽게 할까봐 저기에 앉을까 하다가 저녁이 되니 추워서 안에 앉음ㅎ






음료 색깔도 너무 예쁘다
음~~~그런데 유리잔이라 어째 불안불안하다ㅎ

어여 마시고 나가야지ㅋㅋㅋㅋ






신랑님께서 이르리를 둘러보시더니 진짜 연인들이 오기에 딱이라면서 엄지척을 하신다ㅎ

전주 한옥마을도 둘러보시고 반하셨는데 한옥카페 이르리를 보고 또 한번 반하신듯ㅋㅋㅋㅋ






이르리는 진짜 내 핸드폰이 오래되고 후져서 그렇지 정말 작품이 나온다ㅎ

전주 한옥마을 카페로 어디를 갈까? 고민이신 분들은 이르리로 고고씽~~~!!

가격은 사악하나 이르리에 발을 들여놓는 순간 용서가 된다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