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전주 한옥마을 맛집 남노갈비 본점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전주 한옥마을 맛집 남노갈비 본점

자체발광 낄 2022. 5. 9. 10:04
728x90
반응형

전주 한옥마을 맛집 남노갈비 본점 물갈비

 

5월 8일 전주에서 무언가 특별한 걸 먹어보고 싶어서 찾아보다 한옥마을 맛집인 남노 갈비를 알게 되었다ㅎ

그냥 갈비가 아닌 물갈비?

남노 갈비의 영업시간은
오전11~오후 10시까지이고 브레이크 타임은 중간에 바쁘실 때 하는 건지?

우리가 간 날은 2시~4시 30분으로 가장 손님이 많은 시간에 적어놓으셨다
정기휴일은 둘째, 넷째 수요일^^






후기를 보니 음식을 치우시지도 않고 기다리게 한다고 말이 많던데

가서 먹어보니 그건 사장님 내외의 드시는 손님을 향한 배려였다
기다리는 사람들은 불만이 나올 수도 있지만 내가 먹고 있는 손님이라면 대만족!

손님도 본인들이 받을 만큼만 받으셔서 그런지 음식 재료가 완전 신선!
먹는 내내 친절하게 설명도 잘해주신다

우리 가족이 가게 안에서 기다리니 드시는 손님들이 불편할 수 있다고 밖에서 기다려 달라고 양해도 구하시고 나는 이런 면이 너무 좋았다ㅎㅎㅎ





자리에 앉으면 옆에 자리에 남노 갈비의 물갈비를 먹는 방법이 적혀있다






자리에 앉자마자 물갈비가 나왔다
기대 가득~~~~!!!!
우선 국물 색깔은 합격ㅋㅋㅋㅋ





남로 갈비의 물갈비는 그냥 먹는 것도 맛있지만 쌈을 싸서 먹으면 진짜 꿀맛이다ㅎㅎㅎ
또 먹고 싶다ㅎ






물갈비가 매울까 봐 아이들이 먹을 수 있게 떡갈비도 시켰는데
떡갈비도 물갈비도 너무나도 잘 먹는 아이들ㅎ
너무 맛있다고 공깃밥까지 하나씩 뚝딱한 후 엄지 척을ㅋㅋㅋㅋ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먹기 좋게 잘라주셔서 너무 감사했다ㅎ







바글바글 끊기 시작하니 더욱 맛있어 보이는 물갈비^^






상추에다 쌈무를 대고 거기에다 야채와 물갈비를 올리고 마지막으로 고추와 마늘을 해서 입속으로 쏘~~~ 옥 완전 꿀맛~~~!!!






배가 불러서 볶음밥을 먹을까? 말까? 하다 결국 먹기로ㅎㅎㅎ
안 먹었으면 어쩔 뻔~~~
남노 갈비의 볶음밥은 볶음밥 중의 최강이었다 진짜 꿀맛~~~!!!

아이들도 너무 잘 먹고 신랑님과 나도 엄지 척을 내세운 한옥마을의 맛집 남노 갈비의 물갈비~
정말 전주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할 음식으로 인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