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전주 한옥마을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전주 한옥마을

자체발광 낄 2022. 5. 11. 07:47
728x90
반응형

전주 한옥마을 이렇게 좋을줄이야

 

5월8일 전주 한옥마을 입구에서 파는 아이스크림의 유혹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스타트부터 먹방을 시작하는 아이들ㅎㅎㅎ



오~~~한산한데 이랬는데 오산~ㅎ
안으로 들어갈수록 사람들이 많다
시작하는 입구라서 없는거였다ㅋㅋㅋㅋ








여기 저기 한복입고 다니는 사람들이 눈에 띈다
너무 예쁘다ㅎ 아이들한테 너희도 입을래?이랬더니 덥다고 싫단다

그래서 아빠,엄마 입어도 돼?이러니 기다리기 싫다고 입지말란다ㅋㅋㅋㅋ
한복입기는 패스~~^^







와 진짜 방송하는거 같오ㅎ
라디오 디제이로 변신한 첫째!
마지막에는 구독 좋아요 눌러주세요ㅋㅋㅋㅋ






한복들이 너무 예쁘다
입고 싶었는데ㅎ







4인용 전동차를 빌리는데 1시간에 3만원^^
현금으로 하면 20분을 더 탈수있다는데 1시간에 20분에 3만원을 내고 타려하니

그돈으로 이르리 한옥카페에 가는게 나을것 같아 패스~~^^

유모차나 아기띠를 하고 한옥마을을 제대로 돌아보기에는 너무나도 힘들기에 어린아기가 있는가정은 강추!

우린 오전부터 저녁늦게까지 천천히 둘러볼 예정이라서 걸어다니기로 결정 ㅎㅎㅎ






사진 좀 찍게 여기 좀 봐줘~~
한놈은 뛰어가버리고 한놈은 아빠뒤에 쏘~옥 숨고ㅎㅎㅎ







사진찍어달라고 하시더니
엉거주춤~~마스크 만지고 뒤돌아보시고
에이 모르겠다ㅋㅋㅋㅋ






전주 한옥마을이 이렇게 넓은줄 몰랐다
여기저기 골목골목 볼거리 먹거리가 잔뜩~~~

너무 넓다보니 사람들도 분포되어 있다보니 덜 많아 보이는듯?ㅎ







4인용 전동차~~
평편한 곳은 괜찮은데 길이 울퉁불퉁한곳도 있어서 다리는 안 아파도 불편할것 같다

입구에서 멀어질수록 가격도 차이가 있는듯하다
좀 돌다 빌려서 돌아도 괜찮을듯ㅎㅎㅎ





혹시나 하고 갔는데 역시나 아직도 공사중인 전동 성당~~~^^







입구에서 10발에 만원만 있어서 패스했는데
여긴 5발에 3000원,10발에 5000원이라서 해줬다

5발씩 해보라고 하니 엄청 좋아하는 아이들^^

사장님께서  6000원인데 천원 빼주심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ㅎ


뒤좀 봐봐~~~야~~~~~진짜~~~~
에이~~~니들 맘대로 해라 찰칵!







닭날개 볶음밥^^
물갈비를 먹고 와서 그런지 먹어보고 싶었는데 기대만큼 맛있지는 않았다ㅎ

너무 기대를 한탓~~~~!!!
한번 먹어본거에 감사 ㅎ

2022.05.09 -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 전주 한옥마을 맛집 남노갈비 본점

 

전주 한옥마을 맛집 남노갈비 본점

전주 한옥마을 맛집 남노갈비 본점 물갈비 5월 8일 전주에서 무언가 특별한 걸 먹어보고 싶어서 찾아보다 한옥마을 맛집인 남노 갈비를 알게 되었다ㅎ 그냥 갈비가 아닌 물갈비? 남노 갈비의 영

queenohora.tistory.com






오짱^^
꽃다발대신 오짱을 ㅎㅎㅎ
진짜 맛있었다 무엇보다 포 종류를 좋아하시는 신랑님께서 정말 맛있다고 하셔서 좋았다







꼭 이런곳은 빠지더라
결국 첫째, 둘째 장난치고 왔다갔다하다 첨벙~~
아이고야~~~나 몰라ㅠㅠ


부부셀카^^
마스크를 벗고 찍었다가 얼굴에 자국이 나서 얼른 마스크를 쓰고 셀카를 찍었다ㅋㅋㅋㅋ











바깥 외곽쪽으로 올라가니 책을 보며 쉴수있는 곳이 있어서 책을 보는데

작은 붉은 벌레가 눈에 띄어서 바로 일어섬ㅠㅠㅎ
관리가 안되고 있나보다~^^






위에서 올려다보니 저멀리 돌다리도 보이고 해서 그쪽으로 이동~~~!!







아빠랑 물수제비 누가누가 잘하나?
역시 아빠가 잘 하네 재미없어~~~ㅎㅎㅎ






강이 좀 더럽던데 다슬기가 있어서 놀랬다ㅎ
내년에 다시 만나~~하며 다슬기를 놓아주는 첫째^^  







멋지게 세남자를 찍고 싶으나 맘대로 되지않는다ㅎㅎㅎ







점프~~~제각각인 점프ㅋㅋㅋㅋ







옆에보니 금붕어 잡기 체험장이 똭~~
신랑님과 눈으로 사인을 주고 받으면서 금붕어 잡기 체험장을 무사히 지나갔다ㅎ






전주에서 꼭 먹어보고 싶었던 수제 초코파이^^
두개중 하나는 좀 더 달다고 하셨는데 정말 하나가 더 달다ㅎ

초코 덩어리에 크림과 딸기잼이 들어있는데 생가보다 맛있었다
그래도 맛보기로 2개만 사길 잘한듯ㅎㅎㅎ
먹어봤으니 이제는 안먹어도 될듯하다

전주 한옥마을은 진짜 어마어마하다
없는게 없다 여러가지 놀거리부터 먹거리, 체험까지~

오기전에 신랑님께 뭐 인사동이나 인천 차이나타운 거리 그런 느낌일걸요~~
라고 말씀드렸었는데 웬걸 비교가 안될정도로 너무 좋았다

신랑님과 아이들이 정말 오기를 잘했다면서 엄지척을 보여줬다

정말 전주에 여행가는 사람들은 꼬~~옥 한옥마을을 방문해 보시기 바란다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