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목동 등갈비 맛집 목동 명품 등갈비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목동 등갈비 맛집 목동 명품 등갈비

자체발광 낄 2022. 5. 18. 12:58
728x90
반응형

목동 등갈비 맛집 목동 명품 등갈비

진짜 저번부터 너무 맛있어서 글을 적고 싶었던 집ㅎ
이제야 적는다 진짜 찐 맛집~~~!!!
목사랑 시장 안에 있는 목동 명품 등갈비ㅎㅎㅎ

운동하고 집에 오니 반찬도 없고 라면만 ㅎ
밥은 현미밥~~ 오늘따라 맛없어 보이는 현미밥ㅋㅋㅋㅋ

에라 모르겠다 하고 목동 명품 등갈비에서 등갈비 1인을 시켰다 20분 만에 온 등갈비^^

리뷰까지 쓴다고 하면 계란찜도 서비스로 주신다
너무 맛있어서 리뷰를 안 쓸 이유가 없다ㅎㅎㅎ








진짜 콩나물도 아싹~아싹거려서 맛있지만
등갈비가 살도 많이 붙어있고 너무 부드럽다

오늘따라 더 맛있어서 이유가 뭔지 보니
아이들 없이 혼자 천천히 음식을 음미하며 먹으니 더 맛있다ㅋㅋㅋㅋ





아이들과 먹을 때는 먹어보지도 못하는 계란과 떡도 오로지 내 차지~~~!!! 너무 좋다ㅎ

신랑님께서 점심을 맛난 거로 먹으라고 하셨는데
정말 최고로 맛있는 거로 잘 먹었다
뭔가 뿌듯하다ㅋㅋㅋㅋ

목동 명품 등갈비는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정말 한 번만 먹는 사람은 없을듯하다 찐 맛집~^^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