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한옥 마을 맛집 교동 시래청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한옥 마을 맛집 교동 시래청

자체발광 낄 2022. 5. 25. 20:34
728x90
반응형

 

한옥마을 맛집 교동 시래청 가격도 괜찮은 곳

 

5월 8일 전주 한옥 마을을 둘러보다 저녁을 먹고 숙소를 들어가야 할 것 같아서 찾은 교동 시래청~~~!!

전주 한옥 마을에 있는 식당들은 거의다 맛있다
그런데 너무 비싸다 ㅎ

가격도 착하고 맛있는곳이 여기 교동 시래청ㅎㅎㅎ
교동 시래청앞을 지키고 있는 강아지~~ 이름은 가물가물~

개에 물릴뻔한 적이 있어서 강아지를 좋아하지 않지만 얘는 너무 예쁘게 생겼다ㅎ








들어서면 한옥마을의 식당처럼 고즈넉한 분위기가 우릴 반긴다





교동 시래청의 메뉴~~^^
쑥떡 떡갈비세트를 많이 시켜먹는 것 같던데
아이들이 쑥이 들어간건 떡갈비가 아닐 것 같다해서 패스ㅋㅋㅋㅋ






신랑님은 쑥국을 한번 드셔보시고 싶다 하셔서 쑥국을 시키시고 아이들과 나는 시래깃국을 시켰다

아이들은 아마도 시레기국을 된장국으로 알고 시킨듯하다ㅎ
그래도 나오자 맛을 보더니 맛있다고 엄지 척을 한다





얼큰 쑥국~~






시레기 국~^^
나는 시래깃국이 이렇게 맛있는 줄 몰랐다
국물도 엄청 진하고 시래기는 부들부들ㅎ

아이들이 먹고 바로 엄지 척을 했는 이유를 맛을 보니 알겠다ㅎ 대박 맛있다ㅎㅎㅇㅎ





신랑님께서 맛보라고 주신 얼큰 쑥국ㅎ
쑥국은 쑥의 향기가 진동~~~ 쑥도 부들부들 잘도 넘어간다 쑥국 맛집으로 인정!

며칠 전 신랑님께서 회사 근처에서 쑥국이 2만 원에 판다고 너무 비싸다고 하시며
쑥국이 드시고 싶다 하셔서 집에서 쑥국 끓이기를 도전해봤다

그런데 웬일이니 웬일이야 너무 질겨서 목에 걸려 죽는 줄ㅋㅋㅋㅋ

역시 쑥국은 아무나 끓이는 게 아니었구나ㅎ
전주 한옥마을에서 가성비로 맛 좋은 음식을 찾는다면 교동 시래청의 쑥국과 시래깃국 강추~~~
정말 맛있고 가격도 착하다ㅎ

 

2022.05.10 -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 전주 한옥마을 이르리

 

전주 한옥마을 이르리

전주 한옥마을 이르리 연인들은 정말 한번은 꼭 가봐야 할곳 5월 8일 전주에 최대규모의 한옥카페가 있다고 해서 가본 이르리~~~^^ 겉모습또한 으리으리하다ㅎㅎㅎ 이르리의 영업시간은 평일은

queenohora.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