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전주 동물원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전주 동물원

자체발광 낄 2022. 5. 9. 09:06
728x90
반응형

전주 동물원 놀이기구도 타고 동물 구경도 하고 1석2조

 

5월 7일 드림랜드에 가서 놀이기구를 실컷 탄 뒤에 이번에는 동물들을 보기 위해 동물원으로 고고씽~~!!
공사가 진행되고 있어서 좀 어수선 하긴 했다

2022.05.09 - [분류 전체보기] - 전주 드림랜드

 

전주 드림랜드

전주 드림랜드 아이들한테 딱인곳!! 놀이기구와 동물을 함께 볼 수 있는 곳~~!!! 전주 동물원&전주 드림랜드 진짜 최고인 곳~^^ 주차요금은 선불로 1000원이다 주차장부터 들어서는 입구까지 쭈~~~

queenohora.tistory.com






늑대를 좋아해서 늑대의 숲으로 젤 먼저 갔지만
늑대는 얼굴을 제대로 보여주지않아서 실망ㅠㅠㅎㅎㅎ






독수리가 정말 크다
닭들하고 함께 살고있어서 뭐지? 이랬는데
죽은 사체가 아니면 잡아먹질 않아서 닭들하고도 잘 지낸단다 신기ㅎ






여기 동물들은 다 크다
호랑이가 가까이 오는데 멋있다고 다들 난리~~~!!







애디~사막여우^^
낮잠을 자고 있는데 너무 귀여웠다ㅎ






거북이 삼 형제~
뭐 볼 게 있다고 신기하게 쳐다보는 아이들?








사육사가 찍은 특이 사진들 앞에서 찰칵!
특이 사진이라기 보다도 젤 멋지고 예쁜 사진들인 듯
사막여우 사진에 반해 버렸다
애디 너무 예쁘다ㅎㅎㅎ






수사자가 자는 사이 암사자가 먹이를 구해온다고 아빠에게 설명해주는 둘째ㅎ






반달곰~
진짜 크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다른 동물원보다 동물들이 더 큰 것 같다 ㅎㅎㅎ
거대하다ㅋㅋㅋㅋ







치타인가? 표범인가? 몸에 무늬로 알 수 있는데 나이가 드니  기억이 안 난다ㅋㅋㅋㅋ






브라자 원숭이ㅎㅎㅎ 이름이 특이하다
이 원숭이를 발견한 사람 이름을 따서 지었단다ㅎ






나는 어느 원숭이 분류랑 비슷할까?
키재기 앞에서 찰칵~~~!!






얼룩말^^






순록? 루돌프 사슴코는 매우 반짝이는 코ㅋㅋㅋㅋ
진짜 어딜 다녀와서는 바로 기록해놔야지~~!!
동물들 이름이 하나도 기억이 안 난다ㅎ





이외에도 정말 여러 종류의 동물들이 있는데
기운 빠져 동물들을 뒤로 한채 숙소로 고고씽~~!!!

전주에 왔다면 전주 동물원을 강추한다
동물도 보고 함께 있는 드림랜드에서 놀이기구도 타고 일석이조로 정말 알차게 보낸 하루였다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