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전주 드림랜드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전주 드림랜드

자체발광 낄 2022. 5. 9. 08:30
728x90
반응형

전주 드림랜드 아이들한테 딱인곳!!

 

놀이기구와 동물을 함께 볼 수 있는 곳~~!!!
전주 동물원&전주 드림랜드 진짜 최고인 곳~^^
주차요금은 선불로 1000원이다





주차장부터 들어서는 입구까지 쭈~~~ 욱 즐비해있는 캐릭터 풍선들^^

아이들에게 드림랜드로 오기 전에 미리 안 사줄 거라 말을 해놔서 떼쓰는 걸 보지 않고 지나갈 수 있었다ㅎㅎㅎ


입구에서 온라인 예약 쪽으로 가면 바로 전주 동물원으로 들어갈 수 있다
전주 동물원으로 들어가서 왼쪽 위쪽으로 보면 드림랜드가 있다

입장료는 어른 3000원, 청소년 2000원, 소인 1000원^^
우린 드림랜드가 먼저라서 화장실을 갔다 드림랜드로 고고씽~~^^









드림랜드는 서울에 있는 놀이 공원보다는 규모가 작지만 진짜 가격 대비 너무 알차다

어른들에게는 어떨지 모르지만
개인적으로 8살, 6살인 우리 아이들 나이에  타기에 딱인 놀이기구로 구성이 되어서 너무 좋았다ㅎㅎㅎ





나는 놀이기구 타는 것보다 사진 찍는걸 더 좋아해서 신랑님이랑 아이들만 7종씩 표를 끊었다
사실 나는 놀이기구를 잘 타게 생겼는데 잘 못 탄다ㅋㅋㅋㅋ






젤 먼저 귀신의 집으로 향하는 세 남자~
무서울 건데...ㅎ
지저분해서 너무 싫었다는 신랑님
소리가 커서 더 무서웠다는 첫째
별로 안 무섭던데 하는 둘째ㅋㅋㅋㅋ






아쉽지만 6세 이하는 탈 수 없는 범퍼카~~~~
둘째는 나랑 구경ㅎㅎㅎ







둘째가 타고 싶어 했던 회전목마^^
난 회전목마는 어지럽기만 하고 재미없던데ㅎㅎㅎ
아이들은 좋아한다니 다행이네ㅎ





전자 전투기~
이름을 암만 불러대도 봐주지 않는 둘째 너무해~ㅎ






우주 비행선~
또르르르 돌고 돌아 제자리로ㅎㅎㅎ
좀 더 타고 싶으면 멈추는 놀이기구들 ㅎ






하이라이트~~
어딜 가나 청룡열차가 최고인 듯^^
젤 무섭고 그런데도 재미있었단다ㅎ





회전 그네~
난 이것도 보기만 해도 무섭던데ㅎ
신랑님과 아이들은 재밌다고 소리까지 지른 회전그네ㅋㅋㅋㅋ






둘째 혼자서 탄 회전 오리~
위아래로 물을 튀기며 돌아가야 재밌는데 그냥 물 위에서 천천히 돌아가기만 한다
역시나 재미없었다며 실망하는 둘째ㅎㅎㅎ






또 표를 끊어서 타겠다는 걸 1000원씩 넣고 타는 기구 하나씩 타는 걸로 협상!!

굵고 짧게 아주 신나게 논 세 남자^^
이제 동물원으로 고고씽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