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포항 스페이스 워크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포항 스페이스 워크

자체발광 낄 2022. 5. 8. 21:07
728x90
반응형

포항 스페이스 워크 <환호공원>

5 월 6일 환호 공원에 있는 스페이스 워크 구경을 하러 왔다
스페이스 워크에는 화장실이 없지만 밑에 큰 공터가 있는데 그 밑에는 화장실이 있다ㅎ





스페이스 워크 이용은

평일 오전 10시~오후8시까지이고
주말, 공휴일은 오전 10시~오후9시까지이다

동시 체험인원이 150명이라고 해서 어찌아나?그랬는데 인원이 초과하면 초과됐다고 경고음이 울린다ㅋㅋㅋㅋ






밖에 나오면 뭘하던 신이나는 아이들~~






스페이스 워크 대기 줄이 어마어마 했다
그래서 요앞에서 사진만 한번 찍고 공터있는 곳으로 이동~~^^

보기만 해도 아찔하다
밤에 올라가면 더 무서울듯 후덜덜 ㅋㅋㅋㅋ





스페이스 워크에서 밑으로 조금만 내려오면 큰 공터가 있다
서로 하트해서 친한척으로 사진 한번 찍자하니
절대 안찍어주는 둘째~~

징글징글하다 특별한 둘째ㅋ






셋이서 누가누가 신발 더 멀리던지나 내기~
아이들은 뭐니뭐니해도 이놀이가 제일인듯ㅎㅎㅎ

스페이스 워크에 못올라간게 못내 아쉬웠는지?
다음에는 꼭 올라가보고 싶다는 신랑님 ㅎ

나는 다음에도 안올라가야지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