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포항 어린이날 행사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포항 어린이날 행사

자체발광 낄 2022. 5. 8. 20:52
728x90
반응형

포항 어린이날 행사<송도동 해상 캐릭터 공원>

 

첫째가 봄방학을 해서 겸사겸사 친정 포항에 왔다
어린이날이 끼어있어서 포항에서 하는 어린이날 행사를 찾아보니 집근처 해상 캐릭터 공원에서 행사를 한단다






부대 행사로 무료로 컬러비즈, 슬라임, 스티커 타투,풍선 아트등이 하고 카누/카약, 패달보트, 파워보트를 했다

오후1시~6시까지라서 12시에 갔는데 줄이 어마~~~어마 ㅎㅎㅎ





내돈주고는 비싸서 타지 못하는 카누를 무료로 ㅎㅎㅎ
처음에는 룰루랄라했는데 투명 카누라서 어찌나 무섭던지?ㅎ

노를 제대로 젓는다고 젓는데도 반대로 가고 ㅠㅠ
보고 있던 첫째가 제가 저어볼께요~하더니 젓는데 잘 젓는다 ㅎ 대견한 놈ㅎㅎㅎ






아빠가 찍어주신 사진~^^
넘 멋져서 내 카톡 메인프로필로 꾸~~욱 저장!ㅎㅎㅎ





시간마다 음악분수가 발사되는데 할아버지 집에 올때마다 봐왔던터라 관심없는 아이들ㅋㅋㅋ

저녁에보면 정말 환상적인데ㅎ






아빠가 줄을 써서 번호표를 뽑아오셔서 덕분에 컬러 비즈도 하고 아빠~~~고마부이ㅎㅎㅎ
너무 덥다보니 엄마는 기다리시다 집으로 쉬시러 고고씽하셨다

내년에는 서로 분담해서 종이 표를 받아야 할듯?ㅋㅋㅋㅋ




파워보트도 그나마 번호가 되서 탈수있었다
영일대를 한바퀴도는데 왕복30분 정말 신나고 시원했다ㅎㅎㅎ

아이들과 신랑님,아빠가 젤 좋았다고 했던 파워보트~~~내년에도 행사하면 꼭 타야지ㅎ

너무 더워서 줄쓰는데 지치기도 했었지만
가족들이 좋아해서 넘 감사하고 즐거운 하루였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