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춘천 애니메이션 박물관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춘천 애니메이션 박물관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

자체발광 낄 2021. 11. 24. 14:27
728x90
반응형

춘천 애니메이션 박물관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곳 옆에는 토이 로봇관



춘천 애니메이션 박물관과 토이 로봇관
애니메이션 박물관은 아무 때나 들어가도 되지만 바로 옆 건물 토이 로봇관은 정해진 시간이 있다
11시, 1시, 2시30분, 4시~5시이며 입장후 1시간 체험이 가능하다
우린 오후 1시로 예약해서 표를 끊은 후 바로 토이 로봇관으로 향했다ㅎ
표는 애니메이션 박물관에서 끊어야 한다

24개월 이상부터는 1인 5000원이다
매일 오전 10시~오후 6시까지이며 월요일은 휴무^^
주차비는 무료 가장 좋다ㅎㅎㅎ







애니메이션 박물관 사진과 토이 로봇관 사진이 너무 많다 보니 나눠서 올린다ㅎㅎㅎ

2021.11.24 -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 춘천 로봇 박물관<토이 로봇관>



하나하나씩 꼼꼼하게 읽어보시는 신랑님~
아이들은 별 관심 없고 ㅎㅎㅎ






토이 로봇관에서 뽕을 뽑고 온지라 힘들어서 쉬고 있는 첫째ㅋㅋㅋㅋ 체험할게 정말 많았다ㅎ





태권브이 만화를 보겠다고 이것저것을 눌러보는 아이들~
귀 쫑긋 ㅎ 눈 똥그랗게 보고 있다






셋이서 재밌나 보다 다른 곳에 가보자고 말해도 들리지 않는 세 남자ㅎㅎㅎ






평일이라 우리 가족만 있어서 휑하다ㅎ
휑한데 좋다ㅎㅎㅎ







잠시 쉬면서 애니메이션 감상중?ㅎㅎㅎ







아주 쇼를 한다 ㅋㅋㅋㅋ
유치하면서 웃기다







본인이 찍은 모형을 다시 앞에서 누르는 둘째^^






쪼르록 둘째, 신랑님, 첫째 자신들의 몸을 누가누가 더 잘 찍나 내기를 한다
승자는 둘째였다
천천히 꼼꼼히 끝까지 밀어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성!ㅎㅎㅎ 꼼꼼쟁이ㅎ






지우는 판이 있었는데 모르고 앞에서 누르고 있었네ㅎ
아이들의 작품! 꽃~~ 아름다워라ㅎㅎㅎ






뭔가 했더니 애니메이션 주인공이 되어보는 프로그램^^
사진을 찍으면 요렇게 나온다
웃기다고 까르르르 ㅎㅎㅎ






아빠가 해보시니 자기들도 해본다고 난리~
첫째는 후다닥 하고 다른 곳으로 가고 둘째는 하나씩 다 해보고 이동한다ㅎ






애니메이션 더빙~~ 성우 해보기
첫째는 뽀로로 노래에 더빙해보고 신랑님은 하니에 더빙해보고ㅎ

신랑님의 목쉰 하니의 목소리는 정말 대박 웃겼다ㅋㅋㅋㅋ





디지털 사운드 체험해보기
여리 소리와 소리 만들어보기ㅎㅎㅎ






애니메이션 주제곡들이 하나씩 나오니 좋아서 아예 자리 잡고 앉아서 한다






어릴 때는 이런 체험을 제대로 안 하고 슛하고 지나쳤던 것 같은데
토이 로봇 관부터 여기 애니메이션 체험까지 하나씩 다 꼼꼼히 해보는 아이들ㅎㅎㅎ

덕분에 돈이 안 아깝네ㅎ






라바관^^
숨어계신 아빠 찾기ㅋㅋㅋㅋ까꿍!ㅎ






라바 상영관^^






라바에 나오는 주인공들을 정성껏 색칠한 후에 붙여놓고 집으로 고고씽~~~
가기 싫다는 걸 겨우 꼬셔서 나왔다ㅎ






춘천 애니메이션 박물관&토이 로봇관 실외에도 볼거리가 많은데 체험을 너무 많이 한 데다 추워서 바로 차로 쏙^^

정말 돈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체험도 너무 잘한 애니메이션 박물관&토이 로봇관~~
5세 이상 초등학생까지의 아이들에게 정말 적격인 곳 같다 완전 강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