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춘천 로봇 박물관<토이 로봇관>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춘천 로봇 박물관<토이 로봇관>

자체발광 낄 2021. 11. 24. 14:28
728x90
반응형

애니메이션 옆 건물에 위치한 춘천 로봇 박물관 토이 로봇관

 

오후 1시에 예약을 한지라 후다닥 토이 로봇관으로 들어갔다
그런데 예매표는 애니메이션 박물관에서 받아와야 해서 도로 달려서 다녀옴ㅎㅎㅎ





입구부터 아이들을 멈춰 서게 한다ㅎ





마리오네트 로봇공연단인데 우리 아이들은 관심 없어하며 바로 직행ㅋㅋㅋ





하나하나 체험할게 한가득이다
평일이라서 사람도 없고 완죤 우리 가족이 전세 냈다ㅎㅎㅎ





쪼르륵 서서 로봇을 움직여서 도착 지점에 누가 빨리 도착하나 내기^^
같은 룰이 아닌데도 그냥 지점에 도착하는 사람이 1등 ㅎㅎㅎ





이게 뭐라고 아주 진지하다ㅎ




로봇으로 공차기~~~ 골인!
체험하는 게 2분, 3분씩 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사람들이 많을 때도 규칙적으로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자기가 좋아하는 로봇을 골라서 함께 사진 찍기~
어쩜 둘이 취향이 같구나ㅎㅎㅎ
여러 로봇 중에 요 로봇으로 찜뽕!






아이들 보고 서보라니 싫다고 쌩가버리고 신랑님만 한컷 찍어드렸다ㅎ






로봇 전시관^^
한번 휘리릭 둘러본 후 다시 나와서 체험ㅎ






거미 로봇!
물구나무도 쓰고 앞뒤로 움직이게 조정할 수도 있다ㅎ
토이 로봇관에 들어오면 바로 있는데 아까는 관심 없더니 다른 거 다 체험 후 관심을 가진다





2층으로 올라가기 전에 체험~
나는 이게 정확히 뭘 하는 건지 모르겠던데
아이들이 몸 분신이 되면서 색깔이 변하는 거라고 설명해줬다
설명해줘도 여전히 모르겠다ㅎㅎㅎ





몸을 움직이면 특히 손을 움직이면 고흐 그림에 꽃이 생겨난다 샤방샤방~~ㅎ






2층으로 올라갔는데 시간대를 놓쳐버렸다ㅎ
갈 때 잘 체크하고 갈걸 그랬다ㅎㅎㅎ
이거 말고도 체험거리는 많기에 아쉬움을 달래며 패스~~~





모형을 빼서 다른 곳으로 옮기면서 돌리기를 할 수 있다
단순한데 아이들이 좋아한다 그럼 됐지 뭐~~~^^






머리 위에서 계속 날개를 펄럭인다 신기 그 자체ㅎㅎㅎ
나만 신기한가?ㅎ 세 남자는 별 관심 없고ㅋㅋㅋㅋ





긴 나무통들을 움직여서 맞춘 후 구슬을 출발시켜서 내려오게 하는 체험~~
은근히 재밌는지 계속해본다ㅎ






자동차 경주하기!
자동차가 자꾸 걸린다?
직원분이 잘 빼주셔서 다시 시작ㅎ
직원 분들이 친절하게 계속 돌아다니시며 어떻게 하는지 방법들을 알려주신다






요건 신기한 것보다 그냥 예뻐서~~~
내 스타일ㅎㅎㅎ






로봇이 앞으로 고개를 숙이며 에너지를 줘라고 말한다
펌프질을 하며 몸과 고개를 올리며 고맙다고 한다ㅎㅎㅎ
엄청 펌프질을 해대는 아이들^^






축구공 막기^^
처음에는 잘 못하더니 계속하다 보니 280점까지 획득하는 첫째!
와~~~ 진짜 잘한다ㅎㅎㅎ





퍼즐 맞춰서 엽서 보내기^^
퍼즐이 생각보다 쉬움에도 손가락에 힘을 너무 줘서 퍼즐이 당겨 오지 않으니
승부욕이 강한 둘째가 화를 낸다ㅋㅋㅋㅋ





레이저 미로 쉬운 거와 어려운 거 두 가지가 있는데 쉬운거와 어려운거 두 개 다 100점 맞을 때까지 하는 아이들~~
이게 뭐라고 땀까지 뻘~뻘 흘리며 한다





드론 날리기^^





여러 장난감들이 있는 곳
휘리릭 한 바퀴 돌더니 다른 곳으로 고고씽하자는 아이들~





연 색칠하기 방^^
아주 꼼꼼하게 자신들만의 연을 잘 색칠하는 세 남자~~
나는 이런 거 색칠하고 만드는 거 싫던데ㅎㅎㅎ






만화책 등 여러 책들을 앉아서 볼 수 있는 곳ㅎ






3층도 뭐가 있나 본데 리뉴얼 중이라서 못 올라가 봤다
참고로 180도 영화관도 리뉴얼 중이라는데 이건 1층에 있다는데 모르겠다ㅎ

1층에 입구 왼쪽으로 돈을 내고 체험하는 곳도 있는데 그곳은 패스~~~
우린 애니메이션 박물관도 가야 하니까ㅎㅎㅎ

2021.11.24 -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 춘천 애니메이션 박물관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