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집콕 놀이 풍선과 미러볼 나이트로 신나게 본문

엄마표 집콕 놀이

집콕 놀이 풍선과 미러볼 나이트로 신나게

자체발광 낄 2021. 8. 21. 16:49
728x90
반응형

집콕 놀이 풍선과 미러볼 나이트로 신나게^^

며칠 전부터 풍선나라를 만들어달라는 아이들^^
풍선나라는 방하나에 풍선 100개 이상을 불어서 풍선으로 꽉 채우면 된다ㅠㅠㅋㅋㅋㅋ

풍선은 쿠팡에서 파티 풍선 100개로 만원에 구입하면 잘 터지지 않고 괜찮다





둘째가 도와주겠다고 나섰다ㅎㅎㅎ
신랑님께서 좀 하시다 지치셔서 그만 불자고 하시고ㅎ






둘째도 지쳐서 미러볼 나이트를 켜달라고 했다
집콕 놀이로 미러볼 나이트가 은근히 쓸만하다ㅎ






불을 끄고 미러볼 나이트를 켜니 분위기가 업댔다






신나는 음악을 틀어주니 더 신나 한다
신나게 퍼붓는 빗소리와 음악에 몸을 싣고 열심히 흔들어댄다
보고 있으면 너무 웃기다ㅋㅋㅋㅋ






아빠는 악당! ㅎ
첫째와 둘째가 악당을 쳐 부 쓴다고 신랑님께 공격을 하는데 아프다고 하시며 금세 케이오가 되신다
아이들이 지칠 때까지 이 놀이가 계속 반복된다ㅠㅠㅋㅋㅋㅋ




실컷 악당을 물리치고는 이제야 지친 영웅들ㅎㅎㅎ
풍선나라에서 잠을 자고 에너지 충전을 해야 한다고 하며 이불을 주섬주섬 꺼내서 덮는다

지치신 신랑님께는 커피 한잔의 여유를 드리기 위해 후딱 커피를 한잔 타드린다
항상 아이들의 눈높이엥서 잘 놀아주셔서 감사하다ㅎ





오늘은 풍선 100개 이상을 불어서 방안을 가득 채우지는 않았지만 미러볼 나이트와 신랑님 덕분에 재미나게 잘 놀았다
풍선이 많이 남았으니 조만간 엄마가 진짜 풍선나라 해줄게^^



2020.07.24 - [엄마표 집콕 놀이] - 코로나 집콕 놀이(미러볼 나이트로 스트레스 해결^^)

코로나 집콕 놀이(미러볼 나이트로 스트레스 해결^^)

신나게 놀면서 스트레스 날리기 뭔가 재미나면서 스트레스도 확 날려버릴수있는 놀이가 무엇이 있을까? 생각을 했다 생각하다보니 미러볼 나이트가 생각이 났다 난 춤을 못춘다 몸치인데 또한

queenohora.tistory.com

2020.09.03 - [엄마표 집콕 놀이] - 코로나 집콕 놀이(과자 따먹기&풍선 치기 놀이)

코로나 집콕 놀이(과자 따먹기&풍선 치기 놀이)

과자 따먹기&풍선 치기 놀이 준비물: 긴끈.얇은 끈이나 실.과자(양파링.짱구.거북이칩등 구멍있는 과자).기호에 따라 초콜렛(A.B.C초콜렛) 풍선.다쓴 키친타올 심지나 풍선을 칠수있는 도구 오늘

queenohora.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