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코로나 집콕 놀이(미러볼 나이트로 스트레스 해결^^) 본문

엄마표 집콕 놀이

코로나 집콕 놀이(미러볼 나이트로 스트레스 해결^^)

자체발광 낄 2020. 7. 24. 20:09
728x90
반응형

신나게 놀면서 스트레스 날리기

뭔가 재미나면서 스트레스도 확 날려버릴수있는 놀이가 무엇이 있을까? 생각을 했다

생각하다보니 미러볼 나이트가 생각이 났다

난 춤을 못춘다 몸치인데 또한 박치다ㅋ

아가씨때 클럽이랑 나이트를 정말 좋아했었는데 춤이 안 늘었다

 


쿠팡에서 사운드 판다 LED 미러볼 나이트를 사고 후기들이 좋은걸 골라서 주문했다

가격은 만원이 조금 넘었었다^^

11700원인가?12500원인가? 나이가 드니 기억이 가물가물하다

11일에 주문했는데 진짜 거의 열흘정도 걸린거 같다

그런데 오늘 다시 보니까 지금은 주문들이 많은지 로컷배송도 막 되고 있었다 모야?ㅎㅎㅎ

코로나로 집콕하는 아이들이 많다보니 그런거 같았다

받자마자 뜯어서 하하형제가 오기전에 먼저 테스트를 해봤는데 넘 좋았다

들어있는건 요렇게 들어있었다

미러볼이랑 고정대랑 나사,리모콘이 들어있다

라이트 미러볼이 충전해서 사용하는것도 있고

건전지를 넣어서 사용하는것도 있다

나는 그런것보다 그냥 전기에 꼽아서 사용하려고

이걸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선이 았다

뭐 그래도 불빛만 잘 나오면 되니까 만족했다


리모콘은 손바닥 크기보다 좀 작은데 작동도 잘 됐다

잘 나둬야지 아니면 잃어버릴수도 있을것 같았다


하하형제는 오자마자 난리가 났다

신나는 음악을 함께 틀자 정말 신이나서 폴짝폴짝 뛰었다 넘 귀여웠다


둘째는 불빛이 신기한지 한참동안 관찰을 했다

그렇게 한시간 이상을 땀을 뻘뻘 흘리면서 논거 같다 좀 쉬면서 간식먹고 땀을 식히고 또 다시 놀았다

불빛이 정말 한가지 불빛부터 여러가지 불빛까지 종류도 많고 넘 이뻤다

아주 신이 났다 움치치 움치치 ㅋㅋㅋㅋ

둘다 자기 멋대로 자기 느낌대로 온몸을 음악에 맞춰 불빛에 심취해서 추는데 넘 웃겼다

별거 아닌것 같아 보여도 스트레스 풀면서 춤추며 놀기에 딱이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