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심심할 때 본문

일상속의 소소한 힐링

심심할 때

자체발광 낄 2021. 5. 27. 14:29
728x90
반응형

심심할 때 해보면 재밌을 것 같은 글

 

동생 블로그에서 퍼왔다
나는 2번과 9번^^

1번은 운동으로 살을 빼기도하고 살을 찌우기도 하는 게 난 잼 날것 같아서 패스

3번은 매일이 아니고 매년이라서 패스ㅋㅋㅋㅋ

4번은 200살까지 볼거 못 볼 거 보면서 오래 살고 싶지 않아서 패스
난 멋지고 예쁜 할머니일때 신랑님과 함께 천국에 두 손 꼭 잡고 들어가고 싶다ㅎㅎㅎ혼자 가기 싫어ㅎ

5번은 난 좋은일도 일고 이런저런 일들도 겪어야 사람이 단련되고 다듬어진다 생각하기에 패스

6번은 어딜가나 사랑 좀 못 받으면 어때? 그래도 난 괜찮은 사람인데ㅋㅋㅋㅋ
혼자만의 생각이 강해서 패스ㅎㅎㅎ

7번 순간이동해서 갈 정도로 막 가고 싶은 곳도 없고 혼자서 순간 이동해서 가고 싶지가 않다ㅎ


8번 잘 씻는 사람이 아니라서 구지 기계한테 씻겨달라고 할 필요가 있을까나? 그냥 안 씻으면 될 것 같아 패스ㅋㅋㅋㅋ

2번은 그래도 살아가는동안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살면서 재미나게 살고 싶은 맘이 크고
9번은 처음부터 나쁜 사람은 없기에 상대방의 생각이 들리면 그 사람을 온전히 이해해 줄 수도 있겠단 생각이 들어서리
뭐 아닐것 같기도 하지만ㅋㅋㅋㅋ

이게 뭐라고 진지하게 생각하면서 해봤다
심심할 때나 좀 무료할 때 재미나게 해 봐도 될 듯^^
티친님들은 2개의 알약 무얼 선택하실 건가요?ㅎ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