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네 잎 클로버와 세 잎 클로버의 꽃말 본문

일상속의 소소한 힐링

네 잎 클로버와 세 잎 클로버의 꽃말

자체발광 낄 2021. 5. 24. 22:23
728x90
반응형

네 잎 클로버의 꽃말은 행운, 세 잎 클로버의 꽃말은 행복

 

예전에 내가 찾았던 네잎클로버^^
하나가 발견되자 더욱 눈에 불을 켜고 이곳저곳을 찾다 보니 정말 여기저기에 숨어있는 네 잎 클로버들이 보였다

눈이 빠지는 줄 알았다 나는 뭔가에 빠지면 그거에만 열중해서 뵈는 게 없다ㅋㅋㅋㅋ

찾은 네 잎 클로버들을 한 손 가득 위에 올려놓고 사진을 찍어서  여기저기 지인들에게 보냈다ㅎㅎㅎ

그중의 한 명인 지인이 다시 내게 톡으로 물어왔다
"언니는 행운의 네 잎 클로버가 좋아요? 아님 행복의 세 잎 클로버가 좋아요?"
뭐야? 아~~~ 세 잎 클로버는 행복이란 뜻이 있었구나 띠용~~~~ㅎㅎㅎ!

그 친구에게서 세 잎 클로버가 행복이라는 말을 들음과 동시에 몇 시간 동안 눈이 빠져라 네 잎 클로버만을 찾던 내 모습이 생각나면서 웃기면서 슬펐다ㅋㅋㅋㅋ

그러면서 나는 소소하게 정말 많은 행복을 누리고 있으면서도 그 삶을 감사하지 못하고 행운을 얻기 위해서 발버둥 치고 있지는 않는지 나를 돌아보며 생각하게 됐다 ㅎ

오늘 하루도 평범한 것 같지만 아이들과 지지고 볶고 즐겁게 잘 보낸 행복한 하루였다
이 시간까지도 가족들을 위해서 야근하시는 신랑님이 계시고 옆에서 곤히 대자로 뻗어서 자고 있는 아이들을 보고 있으니 이게 행복 이지하며 감사함이 밀려온다

어찌 보면 평범할 수 있는 소소한 일상의 행복이 행운보다 더 가치 있고 감사하지 않을까 싶네요ㅎㅎㅎ

제 글을 읽어주신 모든 분들이 항상 행복과 감사함이 가득하시길 기도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