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롯데 모바일 상품권 교환 본문

일상속의 소소한 힐링

롯데 모바일 상품권 교환

자체발광 낄 2021. 5. 16. 18:52
728x90
반응형

롯데 모바일 상품권 교환 이제는 롯데마트에서도 가능해요^^


신랑님께서 롯데 모바일 상품권(롯데 백화점, 롯데마트) 교환권이 생기셨다고 나한테 주셨다

한 가정의 엄마로써 딱 받고 입을 쓱 닦기에는 내가 너무 착하다 보니ㅋㅋㅋㅋ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을 사러 가자고 장을 보러 갔다




작년 5월까지만 해도 이 롯데 모바일 상품권(롯데박화점, 롯데마트) 교환권은
롯데마트로에서는 안되고

롯데백화점까지 가서 거기서 사용하거나 거기서 지류상품권으로 바꿔서 사용해야 했었는데

이제는 롯데마트에서도 롯데 모바일 상품권을 지류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해졌다





작년 초에 멋모르고 롯데 모바일 상품권을 바코드가 뜨니 그걸로 계산할 때 보여주면 딱하고 계산이 될 줄 알았다가 안돼서 어찌나 황당했던지ㅋㅋㅋㅋ또한 이걸 롯데백화점에 가서 바꿔야 한다길래 

이건 진짜 개선돼야 할 문제라고 씩씩거렸었는데 나 같은 사람들이 많았나 보다 개선된 거 보니ㅎㅎㅎ

아무튼 롯데 백화점까지 가지 않아도 이렇게 롯데마트 고객센터에서 지류상품권으로 바로 바꿔서 사용하면 되니 너무 좋았다ㅎ




이제 바꿨으니 둘러볼까?ㅎ
솔직히 10만 원으로는 택도 없겠지만...
신기하게 마트만 오면 딱 요 돈만 써야지 하는데 항상 오버된다ㅎㅎㅎ



이상하게 상품권은 왠지 공돈 같아서 평소에 사지 않던 것들을 사게 된다ㅎ
깨, 고춧가루, 설탕 등 금손 티친님들이 요리하실 때 많이 넣으시는 것들을 좀 사봤다ㅋㅋㅋㅋ
친정엄마가 집에 이런 기본적인 것도 없냐고 뭐라 하시겠다ㅎ


참고로 롯데 모바일 상품권을
엘포인트로 전환하는 간단한 방법은
1. 엘포인트 앱 다운로드
2. 엘포인트 전환 선택
3. 모바일 상품권 선택
4. 로그인>>>약관 동의>>>휴대폰 인증
5. 전환금액 입력 및 재확인
6. 전환 완료 요렇게 하면 된다ㅎ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