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첵스 초코레인보우 본문

일상속의 소소한 힐링

첵스 초코레인보우

자체발광 낄 2021. 5. 19. 21:21
728x90
반응형

첵스 초코 레인보우 먹어본 솔직한 후기ㅎㅎㅎ


집에 기본 캘로그 콘프로스트가 아직 많이 남아서 안 사주려 했었는데
첫째가 어디서 보고 왔는지 몇일 몇 박을 레인보우~~~~ 레인보우 콘프로스트를 외쳐대서 에라 알겠다고 하면서 하나 사줬다

기본 콘프로스트랑 첵스 초코 레인보우 두개다 배 터지게 먹어라~~~ㅎ
첵스 초코 레인보우 박스보고 너무 예뻐서 심쿵ㅋㅋㅋㅋ



부드러운 화이트 크림과 레인보우 색의 만남이란다
안 사준다 하다 사주고는 내가 더 기대하고?ㅎㅎㅎ

사자마자 아이들보다 내가 더 궁금해서 막 뜯어버렸다ㅎㅎㅎ
칼로리가 적혀있어도 그런 건 필요 없고 관심 없는 세 사람 그냥 맛나기만 하면 된다ㅋㅋㅋㅋ




화이트 크림맛? 생크림 맛이란 뜻인가?ㅎ
잘은 모르지만 맛있다는 거겠지ㅋㅋㅋㅋ



몸에 좋은 5가지 곡물로 만들어졌단다
밀, 귀리, 옥수수, 보리, 쌀 ㅎ
우유와 함께 먹으면 하루 필요한 칼슘 45%를 섭취할 수 있다는데 진짠가? ㅎㅎㅎ

칼슘은 모르겠고 분명 부드러운 화이트 크림으로 더 달콤하고 맛있어졌다니 살은  찌겠구먼ㅎ





영양정보를 봐도 솔직히 모르겠다
다만 내가 아는 건 임신 당뇨 때 계산했던 당이  각설탕 11개 정도로 들어갔다는 거 빼고는 모르겠다ㅎㅎㅎ




섭취방법이 30g과 우유 200ml을 함께 먹으라는데 과연 요렇게 딱 정해서 먹는 사람들이 몇 명이나 될는지? 궁금하다ㅎㅎㅎ
우리 가족이 자주 먹다 보니 다른 사람들도 그러는 줄 안다ㅋㅋㅋㅋ





진짜 레인보우 색이다 색이 참 예쁘다
표면에 하얗게 있는 거 보니 이게 화이트 크림인가 보다 ㅎ


하나씩 입속에 넣어서 먹어보니 진짜 달다
그리고 엄청 바싹하다 우유를 부어먹지 않고 주전부리로 입이 곰곰할 때 먹으면 좋을듯한 맛ㅎㅎㅎ
금세 먹겠구먼ㅎㅎㅎ



우유를 부어서 먹으니 오~~ 괜찮다ㅎㅎㅎ
그런데 첫째가 먹다가 엄마 먹 어이 런다
왜? 그런가 해서 먹어보니 이게 일반 콘프로스트 보다 무겁다 보니 금방 우유에 스며들어서 눅눅해진다
처음에는 오~~ 이러다 별로야로 바뀌었다

식감에 예민한 첫째이라서 캘로그 기본 콘프로스트로 변경해달란다
내가 미챠 네가 사달라고 했잖아ㅋㅋㅋㅋ

첫째가 먹다 남은걸 안 먹어서 버리려고 나눴는데 정말 대박~~~우유가 다 흡수되니

완죤 넓적하고 엄지손가락 한 개 반 크기로 초코 레인보우가 바뀌었다
이게 내 몸속에서도 이렇게 변하는 건가? 설마ㅋㅋㅋㅋ





그래도 우리 집에는 먹보 둘째가 있잖아ㅋㅋㅋㅋ
둘째는 맛있다고 잘도 먹는다

첵스 초코 레인보우를 먹을 때는 섭취방법대로 우유 200ml만 부어서 먹거나 그보다 덜 부어서 먹는 게 나은듯하다 식감에 예민한 분들은 ㅎㅎㅎ

아님 우유랑 같이 먹긴 하되
첵스 초코 레인보우만 먼저 바싹하게 다 먹고 그다음 시원하게 우유 한잔 마시는 걸 강추!ㅋㅋㅋㅋ
이런 방법을 쓰니 둘 다 잘 먹는다

그래도 이번에 먹어봤으니 다음에는 첵스 초코 레인보우랑은 그만 만나고 안녕하자ㅎㅎㅎ
우리 집이랑은 안 맞아~~~~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