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소소한 수익내기<클라우드 픽> 본문

일상속의 소소한 힐링

소소한 수익내기<클라우드 픽>

자체발광 낄 2021. 5. 25. 21:55
728x90
반응형

소소한 수익내기<클라우드 픽>

내가 신랑님이랑 연애때 찍은 사진들^^
나는 티스토리도 하고 있지만 다른것들도 조금씩 시도하고 천천히 꾸준히하고 있다 대견해 ㅎㅎㅎ
내가 해보니 뭐든 꾸준히가 답인거같다

올해는 아이들 이모티콘도 만들어보려 노력중이고 크라우드픽도 조금씩 찍어서 올리고 있다
처음에는 셔토스톡을 시작했다 영어가 너무 안되서 국내인 크라우드픽으로 전환했다
역시 한국말이 편하다ㅋㅋㅋㅋ


크라우드 픽이 아직은 수익이 나고 있지않지만
이것또한 꾸준히 사진을 올리면 언젠가는 티스토리처럼 수익이 조금씩 나올거라 생각한다

지금 겨우 95장 올렸으니 만장은 되야할듯ㅋㅋㅋㅋ
함 해보자ㅎㅎㅎ
요 사진들은 크라우드픽에서 해상도가 너무 낮아서 통과되지 못한 사진들
그냥 어디에 처박아두기에는 너무 아까워서 쪼로록 올려본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