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인천 영종도 예그리나 호텔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인천 영종도 예그리나 호텔

자체발광 낄 2021. 4. 15. 16:30
728x90
반응형

인천 영종도 마시안 해변 근처 예그리나 호텔 솔직 후기



저번 주 주말 토요일에 날씨가 맑다고 해서 급 여행을 가기로 결정했다ㅎ

급하게 목요일 저녁 영종도 근처에 숙소를 잡으려고 보니 주말 가격이 생각보다 너무 비쌌다 여러 군데를 패스를 하고 있었는데 눈에 들어오는 한 군데가 있었다

인천 영종도 마시안 해변 바로 앞에 있는 예그리나라는 호텔인데 디럭스 더블 가격이 이것저것 DC를 하니 38,111원 너무나도 쌌다

리뷰를 읽어보니 친절하신데 지저분하고 방음이 안된다 마시안 해변과 가깝다 등이 있었다




우리는 하하 형제가 워낙 시끄러워서 방음이 안된다고 하니 우리 아이들만 조용시 키면 되겠구나

또한 지저분하면 좀 가서 치우지 하고 예약을 한 뒤 토요일 주말 아침에 짐을 챙겨서 영종도로 출발했다




드디어 도착^^
생각대로 호텔은 아니고 모텔 수준이었다
그럼 어때 이 가격에 올 수나 있겠어란 맘에 뒤편에 주차를 했다




뒤편에 주차장이 있는데 엄청 넓다
숙박을 하면 무료로 장기주차 15일도 가능하단다





장화 뒤에 노란 페인트칠이 돼있어서 왜 저렇게 해놓으셨지? 지저분하게라고 생각했었는데
마시안 갯벌 체험 장화랑 구분하기 위해서 저런 거였다

아이들 장화도 있는데 사이즈가 180이다




숙박하는 분들에 한해서 무료로 저렇게 장화나 조개를 캘 때 필요한 도구들을 대여해주신다

바로 옆 마시안 갯벌체험을 하려 해도 어른이 만원에 미취학 어린이가 3000원, 호미 1000에 장화 또한 빌리는데 2000원인데 여기는 그 모든 게 무료 대여였다

조개를 잡아서 집에 가져갈 통은 본인들이 가져와야 한다




다른 분들이 잡아놓은 조개와 소라게 등 구경^^신기하다




체크인을 하니 직원분께서 아이들이 어리냐고 물으시더니 디럭스 더블 원래 방을 보여주시면서 잘 수 있겠냐고?

보니까 더블침대가 생각보다 커서 잘 수 있겠다 싶어서 잘 수 있다고 말씀드리니

생각하시더니 위에는 커플들이 많아서 좀 많이 시끄럽다고 하시면서 패밀리 방을 보여주시며 만원만 더 내라고 하셨다 그래서 48,111원^^

일회용 스킨, 로션, 클렌징 폼, 치약, 칫솔, 면도기 비품은 무료로 필요한 만큼 사용 가능했다




커피나 차를 무료로 먹을 수 있다
그냥 간단하게 깔끔하게 되어있다




정수기랑 안내 책자도 구비돼있었다




그냥 전체적으로 호텔과 비교하면 안 되고 그냥 좀 오래된 작은 펜션이나 모텔로 생각하면 될듯하다



만원을 더내고 들어온 패밀리 방^^
우린 1층 108호에 머물렀다

처음에 예약한 곳은 저 2층 침대가 없고 딱 침대랑 바닥까지의 크기였는데
만원을 더 내고 더 크고 2층 침대도 있는 좋을 옮겨주셔서 감사했다

생각보다 이불 상태도 그렇고 깔끔하고 하하 형제는 2층 침대가 있어서 너무나도 좋아해서 좋았다ㅎㅎㅎ




티브이도 작지만 있다
그런데 커피포트와 드라이기가 없다
어차피 밖에 정수기가 있으니 커피포트는 필요가 없고 드라이기는를 사용하는 분들은 가져가시길^^




냉장고도 깨끗한데 물만 넣을 수 있다




화장실은 생각대로 욕조가 없었다
욕조가 없어도 우리 하하 형제는 잘 씻을 수 있으니까 패스ㅎㅎㅎ

그런데 문제는 지금부터였다
직원분이 수압이 낮다고 하시던데 웬걸 안 좋아도 너무 안 좋다

막혔을 때 바로 말씀드리면 됐는데
그걸 뚫어보겠다고 두 손 가득 펌프질을 했던걸 생각하면 아직도 토가 나온다ㅋㅋㅋㅋ

아침에 말씀드리니 바로 10초 만에 한 손으로 척척척 뚫으시는 걸 보고 감탄에 감탄을 했다
진짜 여기 사장님은 여기 직원분들 인센티브 드려야 한다

마지막으로 방음이 1도 안된다
우리 가족은 정말 아이들과 마시안 해변에서 놀다와서 씻고 바로 뻗었는데 도중에 화장실갔다 있는데

옆에 호실 소리가 너무 잘 들린다
그래도 우리가족은 아침까지 푹 잘 잤다

우리 가족이 느낀 예그리나 장점과 단점은


장점
1, 직원분들이 친절이 몸에 배어 있으시다
그래서 묵는 동안 기분이 좋았다
2, 바로 마시안 해변이 걸어서 90m 앞에 있다
앰 클리프 절벽 카페가 바로 옆에 있다

2021.04.15 - [분류 전체보기] - 영종도 한국3대 절벽 카페 엠클리프


3, 갯벌체험을 할 수 있게 조개 캐는데 필요한 장비가 무료이다
4, 생각보다 오래됐지만 깔끔하다

단점
1, 수압이 낮은 호실이 있다
이건 막혔으면 부끄러워말고 바로 말씀드리면 될듯하다
2, 방음이 진짜 1도 안된다 방문 닫고 여는 소리부터 싸우는 소리부터 그 외 소리가 다 들린다

우리 가족은 다음번에도 갈 의향이 있다ㅎ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