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한정판 딸기 블라썸 초코파이& 천사표 시멘트 팝콘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한정판 딸기 블라썸 초코파이& 천사표 시멘트 팝콘

자체발광 낄 2021. 3. 30. 22:24
728x90
반응형

봄 한정판 딸기 블라썸 초코파이& 천사표 시멘트 팝콘 달다 달아^^


아이들 간식을 위해서 아침에 무얼 먹고 싶냐고 물었더니 초코파이가 먹고 싶단다

아이들을 보내고 초코파이를 사러 편의점에 들렸더니 티친님께서 소개해주셨던 봄 한정판 딸기 블라썸 초코파이가 눈에 딱 띄었다

딱 한 박스가 남았길래
'오늘은 요놈일세~' 하고 좋아라 하며 얼른 집어 올렸다
딸기 블라썸을 집어 올리면서 내 눈에 발견된 또 하나의 한정판인 과자가 있었으니
바로 그건 천사표 시멘트 팝콘!!!
보자마자 웃겨서 같이 사 왔다ㅎㅎㅎㅎ

 

딸기 블라썸 초코파이는 6000원, 천사표 시멘트 팝콘은 1500원이었다^^
내가 미쳤지~좀 운동삼아 걸어가서 마트에서 살 걸 그랬다 마트는 더 싼 거 같던데...ㅠㅠㅎㅎㅎ
아니야 마트에는 딸기 블라썸이랑 천사표 시멘트 팝콘이 없었을 거야ㅎㅎㅎ






 

 

샤방샤방하니 봄소풍 갈 때 한 박스 사들고 가야 할 것 같다 뭐 봄 한정판이라서 그때까지 있을런가? 는 모르겠다ㅎㅎㅎ





 

 

항상 난 이렇게 통에 있는걸 다 부어서 숫자를 세알려본다 혹시라도 하나라도 더 들어가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에 말이다ㅋㅋㅋㅋ

하지만 한 번도 내 기대감이 이뤄진 적은 없다ㅋㅋㅋㅋ





 

 

내 오래된 핸드폰으로는 딸기 블라썸 초코파이의 색을 온전히 전하지 못하는구나 아쉽다ㅠㅠㅎㅎㅎ





 

 

두 개를 뜯어서 반으로 갈라봤다 어디서 보고 배운건 있어가지고 ㅎㅎㅎ
촉촉한 잼 같은 게 중간에 들어있다




 

 

비주얼은 여성분들이 딱 좋아할 만한 샤방샤방한 비주얼이다
어디 한입 먹어볼까나?

먹어보니 잼 속에 딸기 씨가 씹히고 상콤하면서 달달하다
오리지널 초코파이보다 뭔가 훨씬 부드럽다

상콤한 딸기의 맛과 부드러운 마시멜로우와 촉촉한 빵이 어우러져서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다





 

 

아이들이 오자마자 천사표 시멘트 팝콘도 뜯었다ㅎㅎㅎ






 

 

뜯음과 동시에 올라오는 단내음과 안에는 시커 무리한 팝콘들이 보인다ㅎ
이름을 보지 않고 바로 뜯어서 봤다면 이게 뭐야?
초코는 아닌 것 같고 곰팡이가 피었나 이럴 것 같은 비주얼이다





 

 

젤 까만걸 손에 들고 한입 먹어보니 정말 달다ㅎ
팝콘 중에서 캐러멜 맛이 젤 달다 생각했는데 그것보다 더 달다

까만색이 아마도 설탕 덩어리인듯하다 까맣지 않은 부분은 짭조름한 맛이 아니라 까만 부분이 너무 달아서 내입에는 밍밍하다ㅎㅎㅎ






 

 

엄마 언제 먹어요? 이제 먹어도 돼요?ㅎㅎㅎ
이제야 하나 들어서 맛을 보는 둘째^^







 

 

내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뭐든 오리지널이 젤 나은 거 같다
그래도 한정판이니 한번 정도는 먹어봐도 괜찮을 것 같다 달달한 게 당기는 날 한번 드셔 보시길^^
난 오늘 당 폭팔했다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