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목동 문화 체육센터 본문

일상속의 소소한 힐링

목동 문화 체육센터

자체발광 낄 2020. 11. 10. 17:46
728x90
반응형

운동하기에 좋은 목동 문화 체육센터



 

 

코로나로 장기간 문을 열지 않았던
목동 문화 체육센터가 드~~~디어 문을 열었다 유~후!

집에서 10분거리이고 목동 문화 체육센터 뒤로는 달마을 근린 공원이 있어서 너무 좋다

운동을 한후에 공원 한바퀴를 돌면 금상첨화이다ㅎㅎㅎ



 

 

예전에는 2층에 아이들 놀이방이 있어서
엄마들은 운동하고 아이들은 놀이방에서 놀곤 했었는데

지금은 놀이방은 없어지고 더 깨끗하고 넓은 강의실이 생겼다



 

 

아직까지는 코로나가 아예 사라진게 아니라서 프로그램이 많이 단축됐다

정말 많은 프로그램들이 있었는데 말이다
그래도 내가 예전부터 배우려고 했던 발레가 있어서 다행이었다

 

 



아빠는 뭔 아줌마가 주책맞게 발레를 하냐고 그러시고
엄마는 네가 하고 싶은거 언제 안한적이 있냐면서 그러셨다ㅎㅎㅎ

신랑님은 자기가 하고 싶어했으니까 한번 배워봐 이러셔서 과감히 가서 등록!ㅋㅋㅋㅋ



 

 

전화로도 상담을 친절하게 잘해주시던데
가서도 역시나 친절하게 해주셨다

첫 발레 시도...ㅎㅎㅎ
멋대로 돌아가는 몸둥아리~ 음악에 반응못하는 몸둥아리~ 은근 이거 운동 되는데?
팔,다리에 쥐가 나고 몸이 쭉 펴지는 기분이다

선생님은 정말 우아하시게 하나하나 가르쳐주시는데
보고 계심 속터지실듯하다

뭐~~~그래도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이 누가있으리요?있을수도ㅎㅎㅎ

함께 하시는 분들은 나보다 며칠 더 하신건지?
아님 몇달을 하신건지? 초급반인데 왜이리 우연하신지?ㅎㅎㅎ

집에와서 첫째가 배운걸 해보라는데 뭘 배웠는지도 기억이 안난다ㅋㅋㅋㅋ
꾸준하게 하다보면 나도 선생님처럼 우아한 몸짓을 표현할수 있겠지?기대해본다

그래도 무언가 새로운걸 도전한다는건 항상 즐겁고 신나는 일인거같다ㅎㅎㅎ


 

 

반응형
Comments